G마켓·옥션, 빅스마일데이X삼성전자 메가스폰서십 프로모션(자료=이베이코리아)
국내 유통업계는 최근 세일 행사가 한창이다.
이베이코리아가 오는 12일까지 진행하는 연중 최대 쇼핑 축제 ‘빅스마일데이’에서 한정판 디자인의 ‘비스포크 냉장고’를 단독 판매한다고 3일 밝혔다. 삼성전자의 다양한 스테디셀러도 특가에 선보인다.
삼성비스포크 냉장고는 도어 패널의 색상, 재질 등을 선택할 수 있어 소비자의 취향과 주거공간에 어울리는 연출이 가능하다.
이번에 특별 구성된 삼성비스포크 냉장고는 G마켓과 옥션의 브랜드 컬러를 접목해 제작됐다. G마켓에는 글램딥그린, 글램네이비, 새틴베이지, 글램화이트, 글램올리브 등 그린계열 색상을, 옥션에서는 글램핑크, 글램버건디, 새틴베이지 등 레드계열 컬러로 디자인한 제품을 선보여 고객의 취향에 맞게 선택해 구매할 수 있다.
삼성전자 브랜드 전용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매일 모든 회원에게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2만원까지 할인 가능한 5% 할인쿠폰을 선보인다. 스마일클럽회원은 최대 3만원까지 할인 가능한 7% 할인쿠폰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빅스마일데이 전용 쿠폰과 함께 이용 시 더욱 큰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 외, 빅스마일데이 삼성전자 브랜드관에서는 다양한 스테디셀러를 만나볼 수 있다. 추천 상품으로 ▲12인용 식기세척기 ▲갤럭시 북S ▲삼성 그랑데 건조기 16kg ▲삼성 UHD TV 75인치 등이 있다.
이베이코리아 디지털리빙실 문유미 매니저는 “삼성비스포크는 소비자들의 취향에 맞는 맞춤형 가전으로, 역대 빅스마일데이에서도 고객 선호도가 높은 베스트셀러 중 하나였다”며 “고객들의 호응에 부응하기 위해 메가스폰서십을 맺고 다른 곳에서 볼 수 없는 아주 특별한 단독 콜라보 제품을 선보인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