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R 비전 로고(자료=아모레퍼시픽) 전국 사회복지시설에서 15년째 아모레퍼시픽그룹 물품을 지원 받고 있다. 코로나19로 사회는 더 얼어붙었으나 아모레는 따뜻한 온정을 이어가는 모습이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은 2020년 하반기 ‘아리따운 물품나눔’을 통해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22.5억 규모의 화장품과 생활용품 등을 기탁했다고 5일 밝혔다. 아리따운 물품나눔은 아모레퍼시픽그룹이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통해 더 아름다운 세상을 함께 만들어 나가고자 마련한 물품 지원 활동이다.  이번 하반기에는 아모레퍼시픽그룹의 한율, 려, 메디안, 이니스프리 등 총 14개 브랜드가 소비자가 22.5억 원 규모의 제품을 기부하며 전국 사회복지시설 1500여 곳에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아리따운 물품나눔은 지난 2005년 ‘사랑의 물품나눔’이라는 이름으로 322개 사회복지시설을 지원하는 아모레퍼시픽그룹의 독자적인 기부활동으로 시작됐다. 2009년에는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파트너십을 맺고 그 규모를 확대해, 매해 전국 3000여 개 여성·노인·아동·장애인 등과 관련한 사회복지시설에 40억 원 수준의 화장품과 생활용품 등을 지원하고 있다.  지난 6월에는 코로나19 극복에 힘을 보태고자 지원 규모를 대폭 늘려, 올해는 상·하반기 합산 72.5억 원 상당의 물품을 4500여 개 사회복지시설에 기부했다.

‘매년 40억 원’ 아모레퍼시픽그룹, 하반기 아리따운 물품나눔 22.5억 규모 제품

매년 전국 3천여 개 여성·노인·아동·장애인 등 사회복지시설에 화장품 및 생활용품 지원
하반기 14개 브랜드 참여로 소비자가 22.5억 원 규모의 제품 1500여 곳에 기부

이인애 기자 승인 2020.11.05 09:02 의견 0

CSR 비전 로고(자료=아모레퍼시픽)


전국 사회복지시설에서 15년째 아모레퍼시픽그룹 물품을 지원 받고 있다. 코로나19로 사회는 더 얼어붙었으나 아모레는 따뜻한 온정을 이어가는 모습이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은 2020년 하반기 ‘아리따운 물품나눔’을 통해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22.5억 규모의 화장품과 생활용품 등을 기탁했다고 5일 밝혔다.

아리따운 물품나눔은 아모레퍼시픽그룹이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통해 더 아름다운 세상을 함께 만들어 나가고자 마련한 물품 지원 활동이다. 

이번 하반기에는 아모레퍼시픽그룹의 한율, 려, 메디안, 이니스프리 등 총 14개 브랜드가 소비자가 22.5억 원 규모의 제품을 기부하며 전국 사회복지시설 1500여 곳에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아리따운 물품나눔은 지난 2005년 ‘사랑의 물품나눔’이라는 이름으로 322개 사회복지시설을 지원하는 아모레퍼시픽그룹의 독자적인 기부활동으로 시작됐다. 2009년에는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파트너십을 맺고 그 규모를 확대해, 매해 전국 3000여 개 여성·노인·아동·장애인 등과 관련한 사회복지시설에 40억 원 수준의 화장품과 생활용품 등을 지원하고 있다. 

지난 6월에는 코로나19 극복에 힘을 보태고자 지원 규모를 대폭 늘려, 올해는 상·하반기 합산 72.5억 원 상당의 물품을 4500여 개 사회복지시설에 기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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