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쪽부터 그린락토 큐브, 멀티비타 큐브, 홍삼스틱 큐브(자료=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 이너뷰티&웰니스 라이프 브랜드 큐브미가 어린이용 건강기능식품 ‘큐브미 키즈’ 3종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큐브미 키즈’는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유산균 ‘그린락토 큐브’ ▲영양소 밸런스 ‘멀티비타 큐브’ ▲면역력에 도움 주는 ‘홍삼스틱 큐브’ 등 총 3종으로 구성했다.
‘그린락토 큐브’는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맞춤형 유산균 제품이다. 아모레퍼시픽의 독점 특허균주 녹차유래유산균 GTB1™을 비롯해 장 환경을 고려한 4종(락토바실러스 1종, 비피더스 2종, 락토코커스 1종)의 유산균을 담았다. 또한 비타민D, 아연 등 어린이 성장에 도움을 주는 성분도 함께 포함했다. 청포도 향의 츄어블 형태 제품으로 아이부터 어른까지 물 없이 간편하고 맛있게 섭취할 수 있다.
‘멀티비타 큐브’는 패스트푸드, 편식 등으로 걱정되는 성장기 어린이의 영양 밸런스를 잡아주는 멀티비타민미네랄 제품이다. 보건복지부 한국영양학회에서 제시하는 한국인 영양소 섭취 기준을 참고하여 한국인 어린이를 위한 비타민 10종과 미네랄 3종을 함유했다.
‘홍삼스틱 큐브’는 어린이의 면역 기능과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이다. 아모레퍼시픽의 천삼화 기술이 적용된 홍삼 농축액과 아연을 함유하고 있으며, 전통 식물(지황/ 복령/인삼), 비타민C와 D가 부원료로 첨가됐다. 홍삼의 쓴맛을 감춘 상큼한 오렌지 맛의 젤리 제품으로 아이들이 거부감 없이 섭취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큐브미팀 강신범 부장은 “신제품 ‘큐브미 키즈’ 3종은 성장기 자녀를 둔 아모레퍼시픽 임직원 체험단에서 좋은 평가를 받은 제품”이라며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영양제를 찾는 분들께 자신 있게 권해드릴 수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