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YouTube KBS Entertain) 배우 김갑수가 그룹 방탄소년단 지민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지난 4일 KBS 공식 유튜브 채널에 배우 김갑수의 ‘지민아 나 기억하겠니? 쑥스럽지만 나도 아미야’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이 영상에서 김갑수는 한 식당에 방문해 과거 그곳에서 어머니와 함께 식사 중이던 지민이 자신에게 예의 바르게 인사를 건넸던 일화를 소개했다. ‘지민 영접’의 감격스러웠던 기억을 회상한 것. (자료=YouTube KBS Entertain) 한편 김갑수는 지난 10월 30일 팬 커뮤니티 위버스(Weverse)를 통해 지민을 향한 애정이 듬뿍 담긴 글을 남기기도 했다. 그는 “지민아, 빌보드 1위 하는 거 쉬운 건 아니잖아. 그치, 그러니까 이런 거에 신경 쓰지 마. 나한테 답장하라는 건 아니야. 신경 쓰지 마라. 내가 너에게 글을 보낸 것만 해도 행복하다. 지민이 파이팅. 최고”라는 영상 편지를 남겼다.

[BTS News] 방탄소년단 지민에 김갑수 팬심 고백..."답장하라는 건 아니야"

반경림 기자 승인 2020.12.09 15:37 의견 0
(자료=YouTube KBS Entertain)

배우 김갑수가 그룹 방탄소년단 지민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지난 4일 KBS 공식 유튜브 채널에 배우 김갑수의 ‘지민아 나 기억하겠니? 쑥스럽지만 나도 아미야’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이 영상에서 김갑수는 한 식당에 방문해 과거 그곳에서 어머니와 함께 식사 중이던 지민이 자신에게 예의 바르게 인사를 건넸던 일화를 소개했다. ‘지민 영접’의 감격스러웠던 기억을 회상한 것.

(자료=YouTube KBS Entertain)

한편 김갑수는 지난 10월 30일 팬 커뮤니티 위버스(Weverse)를 통해 지민을 향한 애정이 듬뿍 담긴 글을 남기기도 했다.

그는 “지민아, 빌보드 1위 하는 거 쉬운 건 아니잖아. 그치, 그러니까 이런 거에 신경 쓰지 마. 나한테 답장하라는 건 아니야. 신경 쓰지 마라. 내가 너에게 글을 보낸 것만 해도 행복하다. 지민이 파이팅. 최고”라는 영상 편지를 남겼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