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 브랜드 피자알볼로가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고 한국소비자원이 운영하는 소비자중심경영 인증을 획득했다. (자료=피자알볼로) 피자 브랜드 피자알볼로가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고 한국소비자원이 운영하는 소비자중심경영(Consumer Centered Management, 이하 CCM) 인증을 획득했다. CCM이란 제품 기획부터 생산, 서비스 등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활동을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관련 경영활동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지를 평가해 2년마다 인증하는 제도다. 피자알볼로의 경우 지난 2016년에 피자업계 최초로 CCM 인증을 받은 바 있다. 이번 피자알볼로의 CCM 인증 획득은 고객 입장에서 생각하고 더 나은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본사의 노력에 따른 결과라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피자알볼로는 ‘더 좋은 피자로 더 좋은 세상을 만들다’라는 모토로 양질의 재료를 사용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를 위해 진도 흑미, 임실 치즈, 영월 고추 등 국내산 재료를 사용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또한 ‘피자는 원래 둥글고 나누는 거니까요’라는 캠페인 슬로건 아래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펼치고 가맹점주를 대상으로 동반 성장 프로그램을 펼치는 등 상생 경영에 앞장서고 있다. 피자알볼로 관계자는 “고객에게 맛있는 피자를 제공하는 것은 기본, 기업으로서 가맹점주 및 사회와 소통하려는 활동을 펼쳐온 덕분에 이번 CCM 인증으로 이어진 것으로 보인다”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으로 적극적으로 사고하고 실천하는 기업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상생경영 효과' 피자알볼로, 소비자중심경영 인증 획득

피자알볼로 관계자 "고객 중심 적극적 사고와 실천 기업 될 것"

심영범 기자 승인 2020.12.20 15:46 의견 0
피자 브랜드 피자알볼로가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고 한국소비자원이 운영하는 소비자중심경영 인증을 획득했다. (자료=피자알볼로)

피자 브랜드 피자알볼로가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고 한국소비자원이 운영하는 소비자중심경영(Consumer Centered Management, 이하 CCM) 인증을 획득했다.

CCM이란 제품 기획부터 생산, 서비스 등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활동을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관련 경영활동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지를 평가해 2년마다 인증하는 제도다. 피자알볼로의 경우 지난 2016년에 피자업계 최초로 CCM 인증을 받은 바 있다.

이번 피자알볼로의 CCM 인증 획득은 고객 입장에서 생각하고 더 나은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본사의 노력에 따른 결과라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피자알볼로는 ‘더 좋은 피자로 더 좋은 세상을 만들다’라는 모토로 양질의 재료를 사용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를 위해 진도 흑미, 임실 치즈, 영월 고추 등 국내산 재료를 사용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또한 ‘피자는 원래 둥글고 나누는 거니까요’라는 캠페인 슬로건 아래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펼치고 가맹점주를 대상으로 동반 성장 프로그램을 펼치는 등 상생 경영에 앞장서고 있다.

피자알볼로 관계자는 “고객에게 맛있는 피자를 제공하는 것은 기본, 기업으로서 가맹점주 및 사회와 소통하려는 활동을 펼쳐온 덕분에 이번 CCM 인증으로 이어진 것으로 보인다”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으로 적극적으로 사고하고 실천하는 기업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