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풀무원) 풀무원식품이 ‘로스팅 라면 풀무원 정백홍 3행시 연하장 이벤트’ 우수작을 공개한다고 14일 밝혔다. 정백홍 3행시 연하장 이벤트는 길어진 사회적 거리두기로 지친 소비자들에게 소소한 즐거움과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 풀무원이 마련한 비대면 이벤트다. 이벤트 참여자들은 최근 선보인 로스팅 라면 ‘자연은 맛있다 정·백·홍’을 활용해 작성한 3행시와 함께 사진을 응모했다. 선정된 100명의 고객에게는 본인이 작성한 3행시와 사진이 제품 라벨에 담긴 ‘정·백·홍’ 제품이 각 1번들 씩 증정됐다. ‘정면’, ‘백면’, ‘홍면’ 각 제품 겉면 패키지에 행에 맞는 글귀와 사진이 함께 디자인돼 특별한 선물로서 가치를 높였다. 당첨작은 ▲정년퇴직 앞둔 우리 엄마, 백 일 뒤면 선생님도 이제 마무리, 홍당무 됐던 첫 수업 그 시절 엄마 ▲정말이지 당신 같은 사람은, 백만 명 중에 한 명 나올까 말까 한, 홍일점 같은 소중한 존재야 ▲정말 우리가 내년에 결혼을 해! 백이십 살까지 함께 해주는 거지? 홍옥처럼 달콤하게 살자 사랑해 등이 있다. 풀무원식품 자맛 사업부 이대규 PM은 “앞으로도 참신하고 다양한 방법으로 고객에게 친근하게 다가가고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풀무원, 라면에 마음 담은 '정백홍 3행시 연하장 이벤트' 우수작 공개

심영범 기자 승인 2021.01.14 13:37 의견 0
(사진=풀무원)

풀무원식품이 ‘로스팅 라면 풀무원 정백홍 3행시 연하장 이벤트’ 우수작을 공개한다고 14일 밝혔다.

정백홍 3행시 연하장 이벤트는 길어진 사회적 거리두기로 지친 소비자들에게 소소한 즐거움과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 풀무원이 마련한 비대면 이벤트다.

이벤트 참여자들은 최근 선보인 로스팅 라면 ‘자연은 맛있다 정·백·홍’을 활용해 작성한 3행시와 함께 사진을 응모했다.

선정된 100명의 고객에게는 본인이 작성한 3행시와 사진이 제품 라벨에 담긴 ‘정·백·홍’ 제품이 각 1번들 씩 증정됐다. ‘정면’, ‘백면’, ‘홍면’ 각 제품 겉면 패키지에 행에 맞는 글귀와 사진이 함께 디자인돼 특별한 선물로서 가치를 높였다.

당첨작은 ▲정년퇴직 앞둔 우리 엄마, 백 일 뒤면 선생님도 이제 마무리, 홍당무 됐던 첫 수업 그 시절 엄마 ▲정말이지 당신 같은 사람은, 백만 명 중에 한 명 나올까 말까 한, 홍일점 같은 소중한 존재야 ▲정말 우리가 내년에 결혼을 해! 백이십 살까지 함께 해주는 거지? 홍옥처럼 달콤하게 살자 사랑해 등이 있다.

풀무원식품 자맛 사업부 이대규 PM은 “앞으로도 참신하고 다양한 방법으로 고객에게 친근하게 다가가고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