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오 중개수수료 0%(사진=위메프오) 위메프오가 ‘배달 중개수수료 0%’에 이어 또 한 번 파격 정책을 선보인다. 위메프오는 고객이 ‘픽업 주문’시에 점주(파트너사)가 부담하는 중개수수료를 0%로 인하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로써 위메프오 파트너사는 배달과 픽업 주문에 따른 비용 부담을 덜었다. 이는 코로나로 비대면 픽업 주문이 증가하면서 자영업자들을 위한 실질적인 지원 혜택을 강화하기 위한 결정이다. 배달 없이 픽업 주문만 받는 파트너사는 정률제 수수료 모델을 선택하면 실제 중개수수료와 서버 이용료를 모두 내지 않아도 된다. 입점 및 광고 수수료 등 별도 추가 비용도 없다. 위메프오 관계자는 “지난해 배달 중개수수료 0% 정책 이후 한 달간 제휴·문의가 2배 가량 증가했다”며 “파트너사와 상생을 강화하고 고객 락인을 위한 활동에도 힘써 신규 파트너사 입점 활성화를 극대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위메프오는 매월 고객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27일까지는 교촌치킨 세트 메뉴를 2000원 할인한다.

‘다 안 받겠다’ 위메프오, 배달도 픽업도 중개수수료 0% 선언

이인애 기자 승인 2021.01.21 09:51 의견 0
위메프오 중개수수료 0%(사진=위메프오)



위메프오가 ‘배달 중개수수료 0%’에 이어 또 한 번 파격 정책을 선보인다.

위메프오는 고객이 ‘픽업 주문’시에 점주(파트너사)가 부담하는 중개수수료를 0%로 인하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로써 위메프오 파트너사는 배달과 픽업 주문에 따른 비용 부담을 덜었다.

이는 코로나로 비대면 픽업 주문이 증가하면서 자영업자들을 위한 실질적인 지원 혜택을 강화하기 위한 결정이다.

배달 없이 픽업 주문만 받는 파트너사는 정률제 수수료 모델을 선택하면 실제 중개수수료와 서버 이용료를 모두 내지 않아도 된다. 입점 및 광고 수수료 등 별도 추가 비용도 없다.

위메프오 관계자는 “지난해 배달 중개수수료 0% 정책 이후 한 달간 제휴·문의가 2배 가량 증가했다”며 “파트너사와 상생을 강화하고 고객 락인을 위한 활동에도 힘써 신규 파트너사 입점 활성화를 극대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위메프오는 매월 고객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27일까지는 교촌치킨 세트 메뉴를 2000원 할인한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