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측: '위키드' 정선아 손승연, '퀘스천마크' 라비 / 우측: 뮤지컬'위키드' 포스터(사진=클립서비스) ‘위키드’의 두 마녀가 네이버 NOW.(이하 네이버 나우) 청취자들을 사로잡았다. 지난 20일 19시 라비가 진행하는 '퀘스천마크'에 생방송 출연한 정선아, 손승연이 ‘위키드’의 라이브를 온라인에서 첫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내달 16일 개막을 앞둔 ‘위키드’는 첫 티켓 오픈과 함께 오픈된 전 좌석이 솔드 아웃된 2021년 최고의 기대작으로 ‘퀘스천마크’를 통해 청취자들과 처음 만난 ‘위키드’의 두 주역 정선아와 손승연은 작품 넘버인 엘파바와 글린다의 우정이 돋보이는 넘버 ‘For good(너와 영원히)’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매료시켰다. 한국 뮤지컬을 대표하는 디바 정선아와 폭발적인 가창력의 디바 손승연의 월드 클래스의 라이브는 두 배우의 케미스트리를 보여주며 작품 기대감을 높여주었다. 라비는 “라이브가 맞는지 인이어를 뺐다 다시 꼈다. 앞 열에서 직접 감상하는 저를 모두 부러워하신다”라고 할 정도로 청취자들의 반응은 뜨거웠다 라이브 외에도 뮤지컬 ‘위키드’ 오디션 비하인드 스토리, 서로의 캐릭터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 밖에도 꿈의 역할을 맡게 된 오디션 비하인드와 좋아하는 대사, 단 한번의 암전도 없이 쉴새 없이 바뀌는 공연을 올리면서의 에피소드 등 작품에 관한 유쾌한 에너지로 가득한 토크가 이어졌다. 전 세계에서 유일한 ‘위키드’ 공연으로 개막을 앞둔 두 배우는 “이제 시작점인데 많이 뭉클하다. 무대 위에서 관객 여러분들을 행복하게 해드릴 수 있다면 기쁠 것 같다”(정선아), “Unlimited Flying (맞서 날아오르다)이 우리의 메시지이다. 작품을 보시고 힘든 시기에 희망을 얻어가셨으면 좋겠다”(손승연)라고 각오를 밝혔다. 네이버 나우는 네이버 앱에서 보고 들을 수 있는 24시간 라이브 스트리밍 서비스로 ‘위키드’의 에피소드는 오늘(21일) 15시에 재방송된다. ‘위키드’는 내달 16일 서울 블루스퀘어 신한카드홀(구 인터파크홀)에서 개막한다. 서울에 이어 5월 드림씨어터에서 역사적인 부산 초연예정이다.

네이버 NOW, 퀘스천마크 출연한 '위키드' 정선아 손승연 ‘For Good’ 첫 공개

한국을 대표하는 디바들의 월드 클래스 라이브로 화제
엘파바, 글린다로의 높은 싱크로율과 완벽한 케미 돋보여

이동현 기자 승인 2021.01.21 13:26 의견 0
좌측: '위키드' 정선아 손승연, '퀘스천마크' 라비 / 우측: 뮤지컬'위키드' 포스터(사진=클립서비스)


‘위키드’의 두 마녀가 네이버 NOW.(이하 네이버 나우) 청취자들을 사로잡았다. 지난 20일 19시 라비가 진행하는 '퀘스천마크'에 생방송 출연한 정선아, 손승연이 ‘위키드’의 라이브를 온라인에서 첫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내달 16일 개막을 앞둔 ‘위키드’는 첫 티켓 오픈과 함께 오픈된 전 좌석이 솔드 아웃된 2021년 최고의 기대작으로 ‘퀘스천마크’를 통해 청취자들과 처음 만난 ‘위키드’의 두 주역 정선아와 손승연은 작품 넘버인 엘파바와 글린다의 우정이 돋보이는 넘버 ‘For good(너와 영원히)’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매료시켰다.

한국 뮤지컬을 대표하는 디바 정선아와 폭발적인 가창력의 디바 손승연의 월드 클래스의 라이브는 두 배우의 케미스트리를 보여주며 작품 기대감을 높여주었다.

라비는 “라이브가 맞는지 인이어를 뺐다 다시 꼈다. 앞 열에서 직접 감상하는 저를 모두 부러워하신다”라고 할 정도로 청취자들의 반응은 뜨거웠다

라이브 외에도 뮤지컬 ‘위키드’ 오디션 비하인드 스토리, 서로의 캐릭터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 밖에도 꿈의 역할을 맡게 된 오디션 비하인드와 좋아하는 대사, 단 한번의 암전도 없이 쉴새 없이 바뀌는 공연을 올리면서의 에피소드 등 작품에 관한 유쾌한 에너지로 가득한 토크가 이어졌다.

전 세계에서 유일한 ‘위키드’ 공연으로 개막을 앞둔 두 배우는 “이제 시작점인데 많이 뭉클하다. 무대 위에서 관객 여러분들을 행복하게 해드릴 수 있다면 기쁠 것 같다”(정선아), “Unlimited Flying (맞서 날아오르다)이 우리의 메시지이다. 작품을 보시고 힘든 시기에 희망을 얻어가셨으면 좋겠다”(손승연)라고 각오를 밝혔다.

네이버 나우는 네이버 앱에서 보고 들을 수 있는 24시간 라이브 스트리밍 서비스로 ‘위키드’의 에피소드는 오늘(21일) 15시에 재방송된다.

‘위키드’는 내달 16일 서울 블루스퀘어 신한카드홀(구 인터파크홀)에서 개막한다. 서울에 이어 5월 드림씨어터에서 역사적인 부산 초연예정이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