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랄라세션 김명훈, ‘오 삼광빌라’ OST ‘가슴으로 운다’ 리메이크 자켓 (사진=더하기미디어)


울랄라세션 김명훈이 디셈버와 제이세라의 ‘가슴으로 운다’를 리메이크 했다.

‘오 삼광빌라’ OST 가창자로 나선 울랄라세션 김명훈은 남성듀오 디셈버와 제이세라가 지난 2011년 발표해 싸이월드 BGM, 컬러링을 비롯해 여러 음원사이트에서 인기를 얻은 ‘가슴으로 운다’를 재해석해 오는 27일 음원을 발표한다.

히트 작곡가 캥거루와 박도현, 햇살이 공동 작업으로 완성된 이 곡은 감미로운 피아노 선율이 더해져 원곡과는 색다른 느낌을 전해준다. 애절함이 감도는 김명훈의 보컬과 원곡과는 다른 조금 느린 템포의 편곡으로 사랑을 테마로 한 드라마 전개에 맞춘 감성이 드러난다.

내 사랑 그대여 거기 멈춰 서요 / 나 지금 그대에게 가고 있어요 …… 지금 아니면 너를 후회하며 살 것 같아서 / 네가 마지막 사랑 같아서라는 가사만으로도 남녀 주인공이 이별의 위기를 겪고 사랑하는 마음을 지켜가는 모습을 그리고 있음을 알 수 있다.

지난 2018년 드라마 ‘하나뿐인 내편’으로 이승철 원곡의 ‘그런 사람 또 없습니다’를 리메이크 해 많은 사랑을 받은 울랄라세션 김명훈은 ‘가슴으로 운다’로 또 한번 주말 안방극장 인기를 거둘지 기대를 모은다.

더하기미디어 측은 “울랄라세션의 김명훈이 드라마 ‘하나뿐인 내편’에 이어 ‘오 삼광빌라’를 통해 리메이크에 나서서 ‘가슴으로 운다’를 새로이 선보인다”며 “애절한 사랑을 매개로 한 김명훈 특유의 가창력이 시청자 호응을 이끌 것”이라고 밝혔다.

울랄라세션 김명훈의 ‘오 삼광빌라’ OST ‘가슴으로 운다’는 오는 27일 오후 6시 음악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