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게임빌)
게임빌이 해외 히트작 ‘드래곤 블레이즈’의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드래곤 블레이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봄맞이 분위기를 띄운다. 오는 8일부터 16일까지 미궁 탐험대 내에 ‘레아와 메르세데스의 이벤트 미궁’이 열린다.
미궁 탐험대는 타일로 구성된 맵에서 전투 및 보물찾기 등 다양한 미션을 완수해 나가는 즐거움이 있는 콘텐츠다. 미션을 완료하면 ‘인피니티 카드 선택권’, ‘SS 등급 엘 가이아 무기 선택권’ 등 다양한 보상도 얻을 수 있다.
빙고를 완성하고 풍성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빙고 이벤트’는 오는 16일까지 진행된다. 도전자의 던전에서 획득할 수 있는 ‘빙고펜’으로 빙고판을 체크할 수 있으며 완성되는 줄의 숫자에 따라 ‘호감도 아이템 뽑기권’, ‘칼라르의 혼’, ‘초월의 정수’ 등이 지급된다.
유저들이 직접 선택한 선물을 받을 수 있는 ‘투표 이벤트’는 오는 8일부터 14일까지 진행된다. ‘엘그라비스’, ‘메르엔’, ‘엘리사’, ‘피요엘’ 4인 중 가장 많은 유저 투표를 받은 영웅의 ‘인피니티 카드 4장’을 보상으로 지급한다.
투표에 참여하기만 해도 즉시 ‘루비 1만개’를 얻을 수 있다. 로그인 횟수에 따라 ‘인피니티 카드 선택권’, ‘인피니티 9회 소환권’ 등을 획득할 수 있는 ‘로그인 이벤트’도 빠른 캐릭터 성장의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드래곤 블레이즈’는 플린트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해외 시장에 서비스하는 판타지 모험 RPG다. 매력적인 동화풍 일러스트가 돋보이는 이 게임은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서비스 운영 노하우를 통해 모바일게임 대표 글로벌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