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즘 하이라이터 듀오(자료=클리오)


클리오가 친환경 소재를 접목한 ‘프리즘 하이라이터 듀오’ 2종을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프리즘 하이라이터 듀오’는 내추럴한 피부에 인위적인 느낌 없이 윤기와 입체감을 선사하는 제품으로, 어떤 도구를 사용해도 뭉침·요철 부각 걱정 없이 은은한 펄 감을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해당 제품은 미국 소재업체 이스트만 화학과 용기업체 대동아이앤씨가 함께 협업하여 인증된 재생 플라스틱(Cristal Renew™)을 상·하 외용기에 접목했다. Cristal Renew™는 지속가능 콘텐츠에 부여하는 세계적 인증마크인 International Sustainability & Carbon(ISCC) 인증을 받은 소재로 성능과 미학적인 측면에서 친환경성과 안전성도 입증된 바 있다.

기존 재생 플라스틱은 미학적인 부분이나 품질이 떨어지는데 반해, 이스트만의 Cristal Renew™ 재질은 외관상 투명하고 광택감이 뛰어나며 견고한 내구성의 소재로 ‘프리즘 하이라이터 듀오’의 투명하고 맑은 컨셉을 잘 구현해냈다. 뿐만 아니라, 국내 최초로 Cristal Renew™를 이용해 화장품 용기를 개발하여 지속 가능한 디자인을 선보였다.

아이소이 불가리안 로즈 블레미쉬 케어 패드(자료=아이소이)


아이소이도 울긋불긋하고 거뭇한 잡티를 맑고 투명하게 만들어 주는 미백기능성 패드 '불가리안 로즈 블레미쉬 케어 패드'(이하 잡티패드)를 출시했다.

‘불가리안 로즈 블레미쉬 케어 패드(이하, 잡티패드)’는 아이소이의 대표 제품이자 올리브영 8년 1위인 ‘잡티세럼’의 기술력을 그대로 담아 패드 형태로 만든 제품이다.

이번 신제품은 아이소이의 시그니처 성분인 불가리안 로즈 성분과 미백기능성분 알부틴, 진정에 좋은 어성초, 병풀 등을 함유하고 있어 화이트닝은 물론 울긋불긋 민감피부를 진정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특히 풍부한 비타민과 영양 성분을 함유한 불가리안 로즈는 뛰어난 피부 연화 및 보습 작용으로 피부를 촉촉하고 부드럽게 관리해준다. 이를 통해 칙칙한 피부를 생기있게 가꿔주고,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 피부자극 인체적용시험에서도 무자극으로 통과한 만큼 예민함이 높아지는 봄 환절기의 민감성 피부까지도 자극 없이 부드럽게 사용할 수 있다.

잡티패드는 양면이 다른 듀얼패드로 용도에 따라 다양하게 사용 가능하다. 볼록 패드는 세안 후 얼굴 전체를 피부결 방향으로 가볍게 닦아내 피부결을 매끈하게 정돈하는 데 도움을 준다. 반대면인 순면 패드는 양 볼, 콧등, 이마 등 잡티가 유난히 눈에 띄고 울긋불긋한 피부고민 위에 붙여 미니팩으로 활용 가능하다. 같은 라인인 잡티세럼과 함께 사용시 미백 및 진정 시너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아이소이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다가오는 봄철 깊어지는 잡티 고민을 케어 할 수 있도록 고안한 제품으로, 화이트닝은 물론 피부 진정에도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성분 조합에 심혈을 기울였다”며 “많은 고객 분들이 칙칙하고 민감한 피부 스트레스를 잡티패드로 깨끗이 닦아 내고, 티 없이 밝은 봄날을 맞이하게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