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BTS_twt) 방탄소년단 슈가의 생일(3월9일)을 축하하기 위해 중국 팬클럽 SUGA BAR가 역대급 서포트를 준비했다. 슈가바는 홍대 메인 스트리트(이 지역 첫번째 실외 응원)에 1:1 슈가 스튜디오 ‘GENIUS LAB’을 구축했다. 해당 서포트는 지난 6일부터 일주일 동안 이어진다. 동시에 이들은 “홍대에 설치된 GENIUS LAB 스튜디오는 민윤기에게 의미가 남다르고 팬들에게도 특별하다”면서 “슈가를 응원하는 것에 가장 큰 의미를 부여했다”고 전했다. (자료=@Baidu_suga_bar twt) 작업실에는 민윤기가 실제로 사용하는 제품을 주요 소재로 하고, 중간 모니터에서 1인 뮤직비디오와 슈가바 제작 생일축하 영상이 재생된다. 벽에는 앨범과 액자들이 전시되어있고 가랜드와 리본으로 장식했다. (자료=@Baidu_suga_bar twt) ‘GENIUS LAB’ 오른쪽에는 SUGA BOX 장식용 박스를 배치했다. 작업실 내부에는 조명, 외부에는 오디오를 배치해 24시간 진행할 예정이다. 작업실 외부에도 조명이 켜져 밤이면 환하게 밝혀주는 아름다운 장식과 거대한 크기의 배너 4개가 어우러져 환하게 홍대 거리를 비춘다. 1:1 슈가 스튜디오 ‘GENIUS LAB’과 동시에 홍대입구역 7번 출구부터 ‘GENIUS LAB’까지 슈가바의 가로등 배너를 설치하기도 했다. 축하 응원은 여기서 끝나지 않았다. (자료=@Baidu_suga_bar twt) 슈가바는 지난해 슈가 생일에 뉴욕 타임스퀘어에서 진행한 40미터 대형 정적 전광판 광고보다 더 큰 규모의 전광판으로 올해도 슈가 생일을 위한 타임스퀘어 광고를 진행한다. 특히 올해는 지난해 광고보다 더 높고 더 많은 인파가 몰리는 랜드마크인 브로드웨이 거리에 설치한 점이 화제다. 이들은 "이번에 진행하는 응원 전광판은 2주간 전시돼 전 세계의 이목을 집중시킬 예정이다"면서 "방탄소년단 슈가 생일 응원 전광판 디자인의 전체적인 콘셉트는 연극영화제로, 후보에 오른 슈가 주연의 많은 캐릭터들이 전시된다"고 전했다. 생일 당일 멤버들의 축하도 끊이지 않았다. (자료=@BTS_twt) (자료=@BTS_twt) 멤버 진은 공식 SNS를 통해 하루 일찍 “윤기야 내가 제일 먼저 축하해줬다 생일축하해”라는 글과 함께 한장의 사진을 올렸다. 진의 시선에 담긴 슈가와 사진에 적힌 그의 서툰 손글씨는 팬들을 웃음짓게 했다. 9일 당일 자정 직후에는 RM, 제이홉, 지민의 축하가 이어졌다. RM은 “응 우리 윤기 생일추카해~~”라는 글과 함께 둘의 셀카를 올렸고, 지민은 “우리 형은 잘 때도 멋있잖아”라며 자고 있는 슈가의 사진을 업로드했다. 특히 제이홉은 4번이나 그의 생일을 축하하며 일명 ‘홉필름’을 제대로 공개했다. 귀여운 슈가, 분위기있는 슈가, 나에게도 꿈이 있다면 슈가, 재간둥이 슈가의 모습을 차례로 올리며 슈가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보였다.

[BTS News] 방탄소년단 슈가 생일 축하...중국 팬클럽, 브로드웨이에 전광판 광고

반경림 기자 승인 2021.03.09 11:26 의견 0
(자료=@BTS_twt)

방탄소년단 슈가의 생일(3월9일)을 축하하기 위해 중국 팬클럽 SUGA BAR가 역대급 서포트를 준비했다.

슈가바는 홍대 메인 스트리트(이 지역 첫번째 실외 응원)에 1:1 슈가 스튜디오 ‘GENIUS LAB’을 구축했다. 해당 서포트는 지난 6일부터 일주일 동안 이어진다. 동시에 이들은 “홍대에 설치된 GENIUS LAB 스튜디오는 민윤기에게 의미가 남다르고 팬들에게도 특별하다”면서 “슈가를 응원하는 것에 가장 큰 의미를 부여했다”고 전했다.

(자료=@Baidu_suga_bar twt)

작업실에는 민윤기가 실제로 사용하는 제품을 주요 소재로 하고, 중간 모니터에서 1인 뮤직비디오와 슈가바 제작 생일축하 영상이 재생된다. 벽에는 앨범과 액자들이 전시되어있고 가랜드와 리본으로 장식했다.

(자료=@Baidu_suga_bar twt)

‘GENIUS LAB’ 오른쪽에는 SUGA BOX 장식용 박스를 배치했다. 작업실 내부에는 조명, 외부에는 오디오를 배치해 24시간 진행할 예정이다. 작업실 외부에도 조명이 켜져 밤이면 환하게 밝혀주는 아름다운 장식과 거대한 크기의 배너 4개가 어우러져 환하게 홍대 거리를 비춘다. 1:1 슈가 스튜디오 ‘GENIUS LAB’과 동시에 홍대입구역 7번 출구부터 ‘GENIUS LAB’까지 슈가바의 가로등 배너를 설치하기도 했다.

축하 응원은 여기서 끝나지 않았다.

(자료=@Baidu_suga_bar twt)

슈가바는 지난해 슈가 생일에 뉴욕 타임스퀘어에서 진행한 40미터 대형 정적 전광판 광고보다 더 큰 규모의 전광판으로 올해도 슈가 생일을 위한 타임스퀘어 광고를 진행한다. 특히 올해는 지난해 광고보다 더 높고 더 많은 인파가 몰리는 랜드마크인 브로드웨이 거리에 설치한 점이 화제다.

이들은 "이번에 진행하는 응원 전광판은 2주간 전시돼 전 세계의 이목을 집중시킬 예정이다"면서 "방탄소년단 슈가 생일 응원 전광판 디자인의 전체적인 콘셉트는 연극영화제로, 후보에 오른 슈가 주연의 많은 캐릭터들이 전시된다"고 전했다.

생일 당일 멤버들의 축하도 끊이지 않았다.

(자료=@BTS_twt)
(자료=@BTS_twt)

멤버 진은 공식 SNS를 통해 하루 일찍 “윤기야 내가 제일 먼저 축하해줬다 생일축하해”라는 글과 함께 한장의 사진을 올렸다. 진의 시선에 담긴 슈가와 사진에 적힌 그의 서툰 손글씨는 팬들을 웃음짓게 했다.

9일 당일 자정 직후에는 RM, 제이홉, 지민의 축하가 이어졌다.

RM은 “응 우리 윤기 생일추카해~~”라는 글과 함께 둘의 셀카를 올렸고, 지민은 “우리 형은 잘 때도 멋있잖아”라며 자고 있는 슈가의 사진을 업로드했다. 특히 제이홉은 4번이나 그의 생일을 축하하며 일명 ‘홉필름’을 제대로 공개했다. 귀여운 슈가, 분위기있는 슈가, 나에게도 꿈이 있다면 슈가, 재간둥이 슈가의 모습을 차례로 올리며 슈가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보였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