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휠라코리아)
방탄소년단 지민이 최강 동안 외모와 우아하고 부드러운 카리스마로 팬들을 매료시켰다.
(자료=휠라코리아)
지난 13일 방탄소년단이 공식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휠라코리아(FILA KOREA)는 ‘Find Your Basics / 이 가을, 가장 편안하고 나답게‘라는 주제로 ’2021 휠라 가을 컬렉션‘의 새 화보와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자료=휠라코리아)
무결점의 흰 피부와 이마를 덮은 블랙 뱅 헤어스타일을 선보인 지민은 갓 데뷔한 신인이라고 해도 무방할 만큼 최강 동안 외모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블랙 후드 티셔츠와 조거 팬츠, 러닝화를 신은 지민은 슬림 탄탄한 몸매로 1000% 의상을 소화하며 체대 오빠로 변신해 루즈핏 스포츠웨어를 입고도 섹시한 핏과 비현실적 아우라를 뿜어냈다.
(자료=휠라코리아)
양팔을 수평으로 뻗은 채 제자리 턴과 동시에 고개를 들고 위를 바라보는 지민의 치명적인 눈빛은 여심을 단숨에 흔들었다. 특히, 후드를 쓴 채 고개를 돌려 바라보는 지민의 모습은 마치 판타지 영화 속 주인공의 신비로운 분위기로 탄사를 자아냈다.
이를 본 팬들은 "지민 광고 보자마자 바로 구매완료", "치명적인 지민 눈빛에 치명상 입었어요", "나이를 편식하는 최강 동안", "트레이닝복 입어도 숨겨지지 않는 섹시 탄탄 몸매" 같은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