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오디컴퍼니) 올 연말 가장 기대되는 뮤지컬 ‘지킬앤하이드(프로듀서 신춘수, 제작 오디컴퍼니㈜)’가 오늘(10/19) 샤롯데씨어터에서 대단원의 막을 올린다. 뮤지컬 ‘지킬앤하이드’는 한 인물 안에 지킬과 하이드로 표현되는 선과 악, 인간의 이중성을 다룬 로버트 루이스 스티븐슨의 소설 ‘지킬 박사와 하이드 씨의 이상한 사건’을 각색한 작품이다. 인간의 양면성을 극대화하여 보여주는 지킬/하이드 캐릭터는 수많은 작품의 모티브가 되는 전설적인 캐릭터로 해외는 물론이고 우리나라에서도 오랜 시간 사랑받아 왔으며 그 중심에는 항상 뮤지컬 ‘지킬앤하이드’가 있었다. 세계 최고 수준의 프로덕션으로 꼽히는 한국 공연은 전체 누적관객 수 150만 명에 달하는 압도적인 흥행 기록과 남우주연상, 최고의 작품 대상 등 국내 유수의 시상식을 휩쓴 유례없는 수상 기록으로 이미 명작의 클래스를 증명했을 뿐만 아니라 이번 시즌 개막 전부터 화제를 모은 톱클래스 배우들의 출연으로 피켓팅 열풍이 이어지며 그 전설이 계속될 것을 예고하며 기대감을 상승시켰다. (사진=오디컴퍼니) 뮤지컬 ‘지킬앤하이드’는 대부분의 캐릭터가 변화무쌍한 감정을 표현해야 하는 만큼 매 시즌 국내 최정상의 배우들의 출연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번 시즌 역시 지킬/하이드 역의 류정한, 홍광호, 신성록과 루시 역의 윤공주, 아이비, 선민, 엠마 역의 조정은, 최수진, 민경아 등 이름만 들어도 화려한 라인업의 배우들이 뛰어난 연기력과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또 한 번 전설의 무대를 기대하게 한다. 특히 작품의 타이틀 롤로 거부할 수 없는 매력의 캐릭터 지킬/하이드 역의 연기 변신을 감상하는 것은 놓칠 수 없는 작품의 백미이다.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지닌 정의로운 신사의 모습을 보여주는 지킬과 분노와 욕망으로 가득 찬 거칠고 무자비한 하이드를 의상과 헤어, 목소리 톤만으로 완벽하게 표현해 내는 배우들의 모습은 매 시즌 최고의 관전 포인트로 떠오르며 대표 넘버인 ‘대결(The Confrontation)’에서는 2개의 캐릭터를 오가는 퍼포먼스가 절정을 이루며 온몸에 짜릿한 전율을 선사할 예정이다. 자타 공인 대한민국 대표 뮤지컬로 관객들을 만족시킬 작품 ‘지킬앤하이드’는 오늘 공연을 시작으로 오는 2022년 5월 8일(일)까지 샤롯데씨어터에서 공연된다. 더불어 오늘 오후 2시 예스24와 인터파크에서 4차 티켓 오픈을 진행한다.

연말 기대작, 뮤지컬 ‘지킬앤하이드’ 오늘 개막

박진희 기자 승인 2021.10.19 14:35 의견 0
(사진=오디컴퍼니)


올 연말 가장 기대되는 뮤지컬 ‘지킬앤하이드(프로듀서 신춘수, 제작 오디컴퍼니㈜)’가 오늘(10/19) 샤롯데씨어터에서 대단원의 막을 올린다.

뮤지컬 ‘지킬앤하이드’는 한 인물 안에 지킬과 하이드로 표현되는 선과 악, 인간의 이중성을 다룬 로버트 루이스 스티븐슨의 소설 ‘지킬 박사와 하이드 씨의 이상한 사건’을 각색한 작품이다. 인간의 양면성을 극대화하여 보여주는 지킬/하이드 캐릭터는 수많은 작품의 모티브가 되는 전설적인 캐릭터로 해외는 물론이고 우리나라에서도 오랜 시간 사랑받아 왔으며 그 중심에는 항상 뮤지컬 ‘지킬앤하이드’가 있었다.

세계 최고 수준의 프로덕션으로 꼽히는 한국 공연은 전체 누적관객 수 150만 명에 달하는 압도적인 흥행 기록과 남우주연상, 최고의 작품 대상 등 국내 유수의 시상식을 휩쓴 유례없는 수상 기록으로 이미 명작의 클래스를 증명했을 뿐만 아니라 이번 시즌 개막 전부터 화제를 모은 톱클래스 배우들의 출연으로 피켓팅 열풍이 이어지며 그 전설이 계속될 것을 예고하며 기대감을 상승시켰다.

(사진=오디컴퍼니)

뮤지컬 ‘지킬앤하이드’는 대부분의 캐릭터가 변화무쌍한 감정을 표현해야 하는 만큼 매 시즌 국내 최정상의 배우들의 출연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번 시즌 역시 지킬/하이드 역의 류정한, 홍광호, 신성록과 루시 역의 윤공주, 아이비, 선민, 엠마 역의 조정은, 최수진, 민경아 등 이름만 들어도 화려한 라인업의 배우들이 뛰어난 연기력과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또 한 번 전설의 무대를 기대하게 한다.

특히 작품의 타이틀 롤로 거부할 수 없는 매력의 캐릭터 지킬/하이드 역의 연기 변신을 감상하는 것은 놓칠 수 없는 작품의 백미이다.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지닌 정의로운 신사의 모습을 보여주는 지킬과 분노와 욕망으로 가득 찬 거칠고 무자비한 하이드를 의상과 헤어, 목소리 톤만으로 완벽하게 표현해 내는 배우들의 모습은 매 시즌 최고의 관전 포인트로 떠오르며 대표 넘버인 ‘대결(The Confrontation)’에서는 2개의 캐릭터를 오가는 퍼포먼스가 절정을 이루며 온몸에 짜릿한 전율을 선사할 예정이다.

자타 공인 대한민국 대표 뮤지컬로 관객들을 만족시킬 작품 ‘지킬앤하이드’는 오늘 공연을 시작으로 오는 2022년 5월 8일(일)까지 샤롯데씨어터에서 공연된다. 더불어 오늘 오후 2시 예스24와 인터파크에서 4차 티켓 오픈을 진행한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