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족들은 트렌드와 시즌에 민감하다. 계절이 바뀔 때마다 어떤 메이크업룩이 유행을 하는지, 피부 개선에는 어떤 방법들이 사용되고 있는지에 대한 니즈가 강한 만큼 브랜드 소식에도 민첩하게 반응한다. 국내외 다양한 뷰티브랜드들의 동향과 제품 출시, 트렌드 정보를 뷰어스가 한 곳에 모았다. -편집자주-
슈퍼바이탈 크림 바이오 포텐셜 (사진=아이오페)
■ ‘피부 잠재력 강화’ 아이오페, 슈퍼바이탈 크림 바이오 포텐셜 내놔
연구소 기반 고기능성 브랜드 아이오페가 스스로 노화를 이기는 피부 잠재력을 강화하는 ‘슈퍼바이탈 크림 바이오 포텐셜’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에 내놓은 슈퍼바이탈 크림 바이오 포텐셜은 단 1회 사용만으로도 피부의 탄력과 장벽, 윤기, 결을 개선해준다. 4주 사용 후에는 8가지 주요 피부 노화 지표도 효과적으로 개선한다. 4주 사용 후 제품 사용을 중단해도 1주일 동안 피부 장벽과 탄력을 개선된 상태로 유지시켜주는 효능이 있음도 임상시험을 통해 확인했다.
이번 제품에는 아모레퍼시픽만의 진화된 바이오 기술이 집약된 성분인 ‘바이오 셀레티노이드 20(Bio Seletinoid 20)’과 ‘락토-엑소좀(Lacto-Exosome™)’이 들어있다.
분자 설계 기술을 통해 개발한 ‘바이오 셀레티노이드 20’은 아모레퍼시픽 최초의 이중 기능성(주름/미백) 성분이다. 글로벌 5개국으로부터 6개의 특허를 받은 이 성분은 8가지 주요 피부 노화 지표를 개선하는 효능을 나타낸다.
또 하나의 핵심 성분인 ‘락토-엑소좀(Lacto-Exosome™)’은 아모레퍼시픽의 독자적인 특허 균주인 ‘녹차 유산균’에서 발견한 마이크로바이옴 성분이다. 10배 고농축 과정을 거친 유사 엑소좀이 피부 환경을 개선해 근본부터 튼튼한 피부 장벽을 만들어준다.
이번 제품은 피부에 빠르게 밀착되는 제형을 구현해 탄탄한 보호막을 형성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이 보호막은 외부 자극과 수분 손실을 막고 유효 성분의 흡수를 돕는다. 용기에는 재활용 플라스틱인 ‘PCR 소재’가 약 63.6%나 활용되었으며, 단상자의 경우 국제산림관리협회 산림경영 인증 시스템인 ‘FSC 인증’ 지류로 만들어 지속가능성도 높였다.
아이오페 ‘슈퍼바이탈 크림 바이오 포텐셜’은 아모레몰을 비롯해 각종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홀리데이 컬렉션 ‘드림 랜드’ 한정판 (사진=라네즈)
■ “누구나 꿈꾸던 동화” 라네즈, 홀리데이 컬렉션 ‘드림 랜드’ 한정판 선보여
새로운 뷰티 경험을 선사하는 기능성 뷰티 브랜드 라네즈가 2021 홀리데이 컬렉션 ‘드림 랜드’를 한정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드림 랜드’ 컬렉션은 어린 시절 누구나 꿈꿨던 동화 속의 놀이동산을 모티브로, 고객들에게 행복한 크리스마스의 추억을 선사하고 새해에 대한 희망을 전달하고자 하는 의미를 담았다.
컬렉션 상자에는 놀이동산의 회전목마와 열기구 일러스트를 넣어 전통적인 크리스마스 느낌의 활기차면서도 따뜻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컬렉션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제품은 라네즈의 베스트셀러 제품들로 구성했으며, 국내외 고객의 니즈에 따라 기존 제품과 사이즈를 차별화하거나 구성을 색다르게 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라네즈 홀리데이 미니 립 슬리핑 마스크 3종(2만8000원대)’은 밤 사이 입술 각질을 부드럽게 녹여 매끈한 입술로 가꿔주는 립 마스크로 베리, 자몽, 애플라임 3가지의 향을 미니 사이즈로 선보인다.
‘라네즈 홀리데이 미니 슬리핑 마스크 3종(3만4000원대)’은 잠자는 사이 피부 방어력을 강화할 수 있는 3가지 제품 워터 슬리핑 마스크와 시카 슬리핑 마스크, 워터 슬리핑 마스크 라벤더를 미니 사이즈로 구성해, 지친 피부를 맑고 투명하게 가꿔준다.
‘라네즈 홀리데이 컬렉션 래디언씨 크림 기획(2만9000원대)’은 단 2주 만에 피부 톤을 30% 개선하는 래디언씨 크림 본품과 수분, 브라이트닝 두 가지를 모두 챙긴 화이트 듀 라인 체험분을 담아 속부터 빛나는 피부 톤을 완성한다.
라네즈의 2021 홀리데이 컬렉션 ‘드림 랜드’는 전국 아리따움 매장, 라네즈 플래그십 스토어,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및 아리따움몰, 아모레퍼시픽몰 등 온라인 몰에서 만날 수 있다.
피테라 에센스 앤디 워홀 리미티드 에디션 (사진=SK2)
■ “모든 이의 아름다운 잠재력” SK-II, 피테라 에센스 앤디 워홀 리미티드 에디션 내놔
글로벌 프레스티지 스킨케어 브랜드 SK-II가 앤디 워홀 재단과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SK-II 피테라 에센스 앤디 워홀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SK-II 피테라 에센스 앤디 워홀 리미티드 에디션’ 은 SK-II와 앤디 워홀이 공유하는 미에 대한 철학인 ‘모든 이가 가진 아름다움의 잠재력과 다양성’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으며, ‘자신이 가지고 있는 아름다움을 당당히 드러내자(Broadcast Your Beauty)’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번 신제품은 앤디 워홀의 미학이 담긴 유명한 세 가지 인용구 ‘All is pretty’, ‘If everybody is not a beauty, then nobody is’, ‘I’ve never met a person I wouldn’t call a beauty’와 함께 앤디 워홀 TV의 시그니처인 테크니컬러 프린트 디자인이 특징이며 레드, 핑크, 옐로우 등 세 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또한 SK-II 피테라 에센스 앤디 워홀 리미티드 에디션 구매 시 재생 나일론인 에코닐로 만든 앤디 워홀 TV 파우치를 비롯해 피테라 에센스와 함께 사용하면 더욱 시너지 효과를 느낄 수 있는 아이템인 스킨파워 에어리 크림(15g)이 세트로 제공된다.
SK-II의 대표 제품이자 베스트셀러인 피테라 에센스는 SK-II만의 고유 성분인 피테라™를 90% 이상 함유하고 있으며, 전 세계 수많은 여성에게 맑고 투영한 피부를 위한 기적을 선사해왔다. 워터 타입으로 피부에 순하게 잘 스며들어 피부 리듬의 불균형으로 나타나는 다양한 피부 고민을 해결하는 데 도움을 줄 뿐 아니라 맑고 투영한 피부를 위해 피부 본연의 건강한 리듬을 되찾을 수 있도록 케어 해 준다. 또한, 스킨파워 에어리 크림은 끈적임 없이 산뜻하고 공기처럼 가벼운 텍스처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 주고 피부 본연의 힘을 키워줘, 생기 있고 환한 피부를 선사해 준다.
‘SK-II 피테라 에센스 앤디 워홀 리미티드 에디션’ 은 지난 1일부터 전국 유명 백화점 내 SK-II 매장과 주요 온라인 몰에서 판매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