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이미지 더블클릭) (자료=빅히트 뮤직) 방탄소년단 지민이 트로피컬한 청량미와 섹시한 야성미를 오가며 팬들의 심장을 흔들었다. 편집(이미지 더블클릭) (자료=빅히트 뮤직) 지난 8일 방탄소년단은 공식 네이버 포스트를 통해 ‘방탄소년단 + 아미 = 문제없스타 ☆’라는 제목으로 멤버들의 사진을 공개했다. 지민은 레터링된 블랙 소파에 앉아 블랙 웨이브 헤어스타일에 블랙 반팔 티셔츠를 입고 초록색 격자무늬 바지와 붉은색 머플러까지 섹시 아우라를 뿜어냈다. 편집(이미지 더블클릭) (자료=빅히트 뮤직) 이와는 반전으로 옐로우, 오렌지, 핑크색이 그라데이션 된 니트와 화이트 컬러 반바지에 같은 색상의 샌들을 신은 지민은 부드러운 미소를 지으며 등장했다. 제작발표회 컨셉의 트로피컬 남신 비주얼로 단숨에 시선을 사로잡았다. 편집(이미지 더블클릭) (자료=빅히트 뮤직) 앞서 공개된 상반신 사진에 이어 전신 사진에서 드러난 니트 핏과 완벽한 다리 라인까지 완벽한 비율을 자랑했다. 이를 본 팬들은 "니트만 입으면 드러나는 보디라인에 설레요", "진정한 팔색조 콘셉트 장인", "다리 라인까지 완벽한 남신 비주얼", "반바지 지민은 진리" 같은 반응을 보였다.

[BTS News] 방탄소년단 지민, 트로피컬 청량미→섹시한 야성미...‘진정한 팔색조 장인’

반경림 기자 승인 2021.11.10 08:42 의견 3
편집(이미지 더블클릭)
(자료=빅히트 뮤직)

방탄소년단 지민이 트로피컬한 청량미와 섹시한 야성미를 오가며 팬들의 심장을 흔들었다.

편집(이미지 더블클릭)
(자료=빅히트 뮤직)

지난 8일 방탄소년단은 공식 네이버 포스트를 통해 ‘방탄소년단 + 아미 = 문제없스타 ☆’라는 제목으로 멤버들의 사진을 공개했다. 지민은 레터링된 블랙 소파에 앉아 블랙 웨이브 헤어스타일에 블랙 반팔 티셔츠를 입고 초록색 격자무늬 바지와 붉은색 머플러까지 섹시 아우라를 뿜어냈다.

편집(이미지 더블클릭)
(자료=빅히트 뮤직)

이와는 반전으로 옐로우, 오렌지, 핑크색이 그라데이션 된 니트와 화이트 컬러 반바지에 같은 색상의 샌들을 신은 지민은 부드러운 미소를 지으며 등장했다. 제작발표회 컨셉의 트로피컬 남신 비주얼로 단숨에 시선을 사로잡았다.

편집(이미지 더블클릭)
(자료=빅히트 뮤직)

앞서 공개된 상반신 사진에 이어 전신 사진에서 드러난 니트 핏과 완벽한 다리 라인까지 완벽한 비율을 자랑했다.

이를 본 팬들은 "니트만 입으면 드러나는 보디라인에 설레요", "진정한 팔색조 콘셉트 장인", "다리 라인까지 완벽한 남신 비주얼", "반바지 지민은 진리" 같은 반응을 보였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