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빅히트 뮤직)
"아시아 최고의 '좋아요' 기록."
(자료=위버스 매거진)
방탄소년단 뷔가 개인 계정을 공개한 지 일주일도 안 돼 인스타그램을 평정했다.
(자료=뷔 공식 인스타그램)
지난 6일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일제히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을 공개한 후, 뷔는 팔로워 수와 포스트 ’좋아요’ 수에서 압도적인 행보를 보이고 있다. 꽃보다 아름다운 자태를 뽐내고 있는 뷔의 흑백사진은 9일 오후 공개 3일 만에 1500만 이상의 ‘좋아요’를 기록하며 아시아에서 가장 많은 ‘좋아요’를 받은 인스타그램 포스트가 됐다. 이는 한국 최고기록이자 아시아 최고 기록이다.
(자료=빅히트 뮤직)
포스트 공개 6시간 만에 1000만 ‘좋아요’를 넘어서며 아시아 최단기록을 세웠다. 이어 18시간 만에 1300만 ‘좋아요’를 돌파하며 또 다시 아시아 최단 기록을 경신했다. 다시 25시간 45분만에 아시아 계정 최초로 1400만 ‘좋아요’를 돌파했다. 새로운 인스타그램 제왕이 탄생했다. 모두 계정 공개 이틀이 채 지나지 않은 시점에 세운 기록이라는 점에서 더욱 주목할 만하다.
(자료=빅히트 뮤직)
한편, 인스타그램 공식 개인 계정이 생기기 전에도 뷔는 이미 최고의 SNS 스타로 파급력을 자랑했다.
뷔는 방탄소년단 공식계정의 콘셉트 포토로 한국 최초의 1000만 ‘좋아요’ 기록을 세운 주인공이다. 또한, 공식 계정이 아닌 팬 계정의 팔로워 수만 1134만명으로 방탄소년단 멤버 중 가장 높다. 팬들의 염원이던 개인 계정 개설 공개 후 뷔는 24시간 28분만에 인스타그램 2000만 팔로워를 돌파하며 세계 최단 기록을 세우는 등 역대급 기록을 써내려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