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진에어)

진에어가 다양한 국내선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 유치 확보에 나섰다.

진에어는 14일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국내선 탑승 고객을 위한 깜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밸런타인데이 이벤트는 항공기 좌석에 숨겨진 보물카드를 찾는 방식으로 운영한다. 당첨 고객에게는 엔제리너스 반미&커피 쿠폰이 제공될 예정이다. 진에어는 이날 운항하는 국내선 항공편 가운데 총 10편을 선정하고 기내 이벤트를 운영 중이다.

이와 더불어 진에어는 광동제약과 함께 이벤트 항공편 탑승객 전원에게 광동제약의 비타500 제주도 스페셜 에디션 '광도르방'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오는 4월까지 매주 금, 토요일에 운항하는 김포~제주 노선 5개 항공편을 매월 선정해 운영할 예정이다. 이번 2월에는 LJ307, LJ311, LJ305, LJ315, LJ317편 대상으로 진행된다.

(자료=진에어)

이날부터 진에어는 또 카카오페이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5일간 국내선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카카5데이' 프로모션도 시행한다.

진에어는 첫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참여자 전원에게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룰렛 이벤트를 진행한다.

진에어에 따르면 이번 룰렛 이벤트는 한 계정 당 1회씩 참여 가능하다. 룰렛 결과에 따라 1만원, 1만 5천원, 3만원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이와 함께 기존 회원 대상으로 해당 기간 내 국내선 왕복 항공권 예매 고객 시 1만원 할인 쿠폰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왕복 항공권 결제 전용 이벤트 할인 쿠폰은 홈페이지 등을 통해 미리 다운 받은 후 카카오페이 결제 시 함께 사용이 가능하다는 게 진에어의 설명이다.

진에어는 카카오페이와 함께 카카오페이 간편결제서비스 이용 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하는 '카카5데이'프로모션을 매월 정기적으로 운영한다는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