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진 공식 인스타그램) 방탄소년단 진이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 랭킹에서 한국 남자 개인 중 1위를 차지하며 최고 슈퍼스타의 위용을 과시했다. (자료=하이프오디터) 최근 미국 마케팅 분석회사 '하이프오디터'(HypeAuditor)에 따르면 진은 미국 'TOP 1000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 랭킹'에서 15위를 차지했다. 이는 한국 남자 아티스트 중 1위의 기록이자 동시에 멤버 중 유일하게 TOP 50위 안에 들었다는 점에서 더욱 주목할 만하다. (자료=진 공식 인스타그램) 진의 인스타그램은 팬들에게 소소한 일상의 한 부분까지 같이 나누며 그의 눈부신 비주얼이 담긴 사진과 함께 따뜻하고 편안한 분위기로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자료=진 공식 인스타그램) 최근 미국 라스베이거스 엘리전트 스타디움(Allegiant Stadium)에서 '퍼미션 투 댄스 온 스테이지'(BTS PERMISSION TO DANCE ON STAGE - LAS VEGAS)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친 진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열광적인 콘서트의 순간을 팬들과 공유했다. (자료=진 공식 인스타그램) 진은 손가락 부상으로 인한 수술에도 불구하고 수많은 곡의 안무에 참여해 우아한 퍼포먼스와 함께 완벽한 라이브로 꿈 같은 무대를 선보였다. 이에 팬들은 SNS를 통해 라이브킹으로 유명한 진의 압도적인 라이브 무대와 미의 남신이라고 불리는 독보적으로 아름다운 비주얼에 푹 빠졌다고 고백하는 콘서트 후기를 남기며 애정과 응원을 쏟아냈다. (자료=진 공식 인스타그램) 일본에서 가장 공신력 있다고 평가받는 IT계 뉴스 사이트 ITmedia(아이티미디어)가 운영하는 '네토라보'(Netorabo) 역시 최근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방탄소년단 인스타그램은?'이라는 설문 조사를 진행했다. 그 결과 진이 1085표를 획득하며 30.2%의 득표율로 1위에 오르기도 했다. (자료=진 공식 인스타그램) 미국의 소셜미디어 분석 업계 선두 주자인 '넷베이스 퀴드'(NetBase Quid)에 따르면 진은 제 64회 그래미 어워드(Grammy Awards)에서 전 세계 전체 아티스트 중 4위, 전 세계 남자 솔로 중에서는 최고로 많이 언급된 아티스트가 됐다. 이처럼 '비주얼킹'으로서 감탄이 절로 나오는 화려한 미모와 '보컬킹'의 귀를 사로잡는 탄탄한 보컬을 겸비한 진은 최고의 브랜드 파워를 보이며 최정상 글로벌 슈퍼스타로서의 면모를 뽐내고 있다.

[BTS News] ‘SNS 황제’ 방탄소년단 진, 美 인플루언서 톱1000 ‘韓 남자 개인’ 1위...“비주얼킹 감성”

반경림 기자 승인 2022.04.22 07:09 의견 11
(자료=진 공식 인스타그램)

방탄소년단 진이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 랭킹에서 한국 남자 개인 중 1위를 차지하며 최고 슈퍼스타의 위용을 과시했다.

(자료=하이프오디터)

최근 미국 마케팅 분석회사 '하이프오디터'(HypeAuditor)에 따르면 진은 미국 'TOP 1000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 랭킹'에서 15위를 차지했다. 이는 한국 남자 아티스트 중 1위의 기록이자 동시에 멤버 중 유일하게 TOP 50위 안에 들었다는 점에서 더욱 주목할 만하다.

(자료=진 공식 인스타그램)

진의 인스타그램은 팬들에게 소소한 일상의 한 부분까지 같이 나누며 그의 눈부신 비주얼이 담긴 사진과 함께 따뜻하고 편안한 분위기로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자료=진 공식 인스타그램)

최근 미국 라스베이거스 엘리전트 스타디움(Allegiant Stadium)에서 '퍼미션 투 댄스 온 스테이지'(BTS PERMISSION TO DANCE ON STAGE - LAS VEGAS)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친 진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열광적인 콘서트의 순간을 팬들과 공유했다.

(자료=진 공식 인스타그램)

진은 손가락 부상으로 인한 수술에도 불구하고 수많은 곡의 안무에 참여해 우아한 퍼포먼스와 함께 완벽한 라이브로 꿈 같은 무대를 선보였다. 이에 팬들은 SNS를 통해 라이브킹으로 유명한 진의 압도적인 라이브 무대와 미의 남신이라고 불리는 독보적으로 아름다운 비주얼에 푹 빠졌다고 고백하는 콘서트 후기를 남기며 애정과 응원을 쏟아냈다.

(자료=진 공식 인스타그램)

일본에서 가장 공신력 있다고 평가받는 IT계 뉴스 사이트 ITmedia(아이티미디어)가 운영하는 '네토라보'(Netorabo) 역시 최근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방탄소년단 인스타그램은?'이라는 설문 조사를 진행했다. 그 결과 진이 1085표를 획득하며 30.2%의 득표율로 1위에 오르기도 했다.

(자료=진 공식 인스타그램)

미국의 소셜미디어 분석 업계 선두 주자인 '넷베이스 퀴드'(NetBase Quid)에 따르면 진은 제 64회 그래미 어워드(Grammy Awards)에서 전 세계 전체 아티스트 중 4위, 전 세계 남자 솔로 중에서는 최고로 많이 언급된 아티스트가 됐다.

이처럼 '비주얼킹'으로서 감탄이 절로 나오는 화려한 미모와 '보컬킹'의 귀를 사로잡는 탄탄한 보컬을 겸비한 진은 최고의 브랜드 파워를 보이며 최정상 글로벌 슈퍼스타로서의 면모를 뽐내고 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