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진 공식 인스타그램)
방탄소년단 진이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 랭킹에서 한국 남자 개인 중 1위를 차지하며 최고 슈퍼스타의 위용을 과시했다.
(자료=하이프오디터)
최근 미국 마케팅 분석회사 '하이프오디터'(HypeAuditor)에 따르면 진은 미국 'TOP 1000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 랭킹'에서 15위를 차지했다. 이는 한국 남자 아티스트 중 1위의 기록이자 동시에 멤버 중 유일하게 TOP 50위 안에 들었다는 점에서 더욱 주목할 만하다.
(자료=진 공식 인스타그램)
진의 인스타그램은 팬들에게 소소한 일상의 한 부분까지 같이 나누며 그의 눈부신 비주얼이 담긴 사진과 함께 따뜻하고 편안한 분위기로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자료=진 공식 인스타그램)
최근 미국 라스베이거스 엘리전트 스타디움(Allegiant Stadium)에서 '퍼미션 투 댄스 온 스테이지'(BTS PERMISSION TO DANCE ON STAGE - LAS VEGAS)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친 진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열광적인 콘서트의 순간을 팬들과 공유했다.
(자료=진 공식 인스타그램)
진은 손가락 부상으로 인한 수술에도 불구하고 수많은 곡의 안무에 참여해 우아한 퍼포먼스와 함께 완벽한 라이브로 꿈 같은 무대를 선보였다. 이에 팬들은 SNS를 통해 라이브킹으로 유명한 진의 압도적인 라이브 무대와 미의 남신이라고 불리는 독보적으로 아름다운 비주얼에 푹 빠졌다고 고백하는 콘서트 후기를 남기며 애정과 응원을 쏟아냈다.
(자료=진 공식 인스타그램)
일본에서 가장 공신력 있다고 평가받는 IT계 뉴스 사이트 ITmedia(아이티미디어)가 운영하는 '네토라보'(Netorabo) 역시 최근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방탄소년단 인스타그램은?'이라는 설문 조사를 진행했다. 그 결과 진이 1085표를 획득하며 30.2%의 득표율로 1위에 오르기도 했다.
(자료=진 공식 인스타그램)
미국의 소셜미디어 분석 업계 선두 주자인 '넷베이스 퀴드'(NetBase Quid)에 따르면 진은 제 64회 그래미 어워드(Grammy Awards)에서 전 세계 전체 아티스트 중 4위, 전 세계 남자 솔로 중에서는 최고로 많이 언급된 아티스트가 됐다.
이처럼 '비주얼킹'으로서 감탄이 절로 나오는 화려한 미모와 '보컬킹'의 귀를 사로잡는 탄탄한 보컬을 겸비한 진은 최고의 브랜드 파워를 보이며 최정상 글로벌 슈퍼스타로서의 면모를 뽐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