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에도 수십 가지씩 쏟아지는 제품 트렌드를 빠르게 파악해 소비자들의 즐거움에 일조하도록 한다. 뷰어스는 매일 제공되는 업계 소식을 모아서 전함으로써 소비자들의 빠르고 정확한 쇼핑 생활을 돕고자 ‘오늘의 장바구니’ 코너를 기획했다. 오늘, 내 장바구니 속에 들어갈 제품은 무엇일까? 또 나의 입맛을 사로잡을 수 있을지, 내 라이프 스타일을 풍성하게 해 줄 수 있는 제품은 나왔는지 확인해 보도록 하자. -편집자주-
(사진=제네시스BBQ)
■ BBQ, 자사앱에서 다양한 사이드메뉴 증정 릴레이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는 어린이날 100주년을 기념해 오는 29일까지 자사앱에서 매주 바뀌는 사이드메뉴 릴레이 제공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횟수 제한없이 자사앱에서 전 메뉴 주문 시 1건당 사이드메뉴 무료 쿠폰 1장을 자동 발급한다.
메뉴는 2일부터 8일까지 제공되는 ‘롱치즈스틱’에 이어 ‘치즐링칩스’, ‘랜덤치즈볼', ‘멘보샤’까지 총 네 가지 메뉴를 매주 다양하게 제공한다.
BBQ 관계자는 “어린이날 100주년을 맞이하여 아이들이 좋아하는 다양한 사이드메뉴를 마음껏 즐기실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이번 프로모션으로 더 풍성해진 BBQ 세트와 함께 즐거운 어린이날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한샘)
■ 한샘, 가정의 달 맞이 ‘한샘 패밀리위크’ 진행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한샘은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5일부터 15일까지 ‘한샘 패밀리위크(FAMILY WEEK)’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어린이날과 7~8일 주말, 한샘디자인파크 ‘스타필드 고양점’과 ‘스타필드 하남점’, ‘스타필드 안성점’, ‘용산아이파크몰점’, ‘기흥점’, ‘롯데메종동부산점’ 등 6개 매장을 찾은 어린이 고객은 풍선 아트와 디지털 캐리커쳐, 페이스 페인팅을 받을 수 있다.
한샘은 어린이날 선물을 고민하는 고객을 위해 자녀방 가구 할인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또, 매장에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사은품도 준비했다.
5월 한 달간 전국 한샘디자인파크와 한샘인테리어 대리점에서는 침실가구와 소파, 식탁세트와 붙박이장을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리빙대전’ 행사가 열린다.
한샘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이 매장에서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사랑하는 가족들에게 마음을 전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 고 전했다.
(사진=bhc치킨)
■ bhc치킨, 먹방 공유 ‘치퐁당 순삭 챌린지’ 실시
치킨 프랜차이즈 bhc치킨은 신메뉴 ‘치퐁당 후라이드’ 출시를 기념해 누구나 먹방 크리에이터에 도전하고 재미있는 식문화도 공유하는 ‘치퐁당 순삭 챌린지’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치퐁당 순삭 챌린지’는 지난 4월 28일 첫 선을 보인 ‘치퐁당 후라이드’와 함께하는 체험단 이벤트로, 치킨은 물론 치킨 위에 풍성하게 뿌려진 특제 후레이크를 남김없이 즐기는 나만의 방식을 사회 관계망 서비스에 공유하는 방식으로 기획됐다.
참여 방법은 bhc치킨 공식 인스타그램 프로필 링크 또는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판 내 ‘챌린지 신청하기’를 통해 응모할 수 있다.
bhc치킨은 ‘치퐁당 후라이드’의 특제 후레이크를 통한 재미있는 식문화를 공유하고 본 챌린지의 붐업 조성의 일환으로 유명 먹방 크리에이터 ‘나름TV'와의 협업 영상을 오는 12일 공개한다.
bhc치킨 관계자는 “치퐁당 순삭 챌린지는 새로운 메뉴인 치퐁당 후라이드를 보다 다양한 방법으로 맛있게 즐기는 사람들의 모습을 영상으로 공유하는 고객 소통 이벤트다”며 “앞으로도 bhc치킨은 고객의 목소리에 더욱 귀 기울여 누구나 치킨을 통한 행복을 느낄 수 있도록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사진=아모레퍼시픽)
■ 라보에이치, 퍼퓸에디션 2종 신규 출시
아모레퍼시픽 두피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라보에이치(LABO-H)는 퍼퓸에디션 페어 앤드 프리지아와 블랑쉬 앤드 우디 2가지 향으로 샴푸, 트리트먼트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출시 1년여 만에 판매량 200만개를 돌파한 라보에이치 베스트셀러 두피강화 샴푸의 검증된 탈모 증상 완화 효과에 소비자 니즈를 고려한 감각적인 향까지 더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페어 앤드 프리지아는 싱그러운 배향과 화사한 프리지아향으로 생동감을 더하고, 깨끗한 비누향과 포근한 머스크향의 블랑쉬 앤드 우디는 따뜻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준다. 정수리 냄새 유발 성분 소취테스트를 완료했고, 클렌징폼 제형 기술의 조밀하고 풍성한 거품이 샴푸의 즐거움을 선사한다. 트리트먼트는 비타민E 캡슐이 들어간 부드러운 크림 제형으로 두피부터 안전하게 바를 수 있다.
데일리뷰티 마케팅 부문장 노병권 상무는 “MZ세대들이 이른 탈모 고민으로 기능과 함께 감각적인 향이 추가된 제품을 많이 찾는다”며,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정수리 냄새와 두피 고민이 늘어나는 시기에 인기 유튜버들과 소비자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다”고 전했다.
(사진=청호나이스)
■ 청호나이스, 가정의 달 맞이 매트리스 프로모션 진행
청호나이스는 가정의 달을 맞아 5월 한달 간 ‘매트리스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프로모션 품목은 청호나이스 매트리스 전 제품이며, 일시불 구매고객이 케어서비스를 추가 가입하면 매트리스 구매가격을 40% 할인 받을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청호나이스 ‘매트리스 케어 서비스’는 4개월에 한번 위생 전문가인 청호 케어마스터가 방문해 전문 장비로 7단계의 케어 서비스를 제공한다.
청호나이스 매트리스 케어 서비스를 담당하는 SC부문 조완국 부장은 “가정의 달을 맞이해 매트리스 구매 및 케어서비스를 망설이는 고객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많은 분들이 좋은 조건으로 혜택 받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LF)
■ LF, 英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듀얼릿’ 토스터 현대홈쇼핑서 첫 선
생활문화기업 LF는 국내 수입·판매하는 영국의 프리미엄 소형가전 브랜드 ‘듀얼릿(Dualit)’이 오는 7일 현대홈쇼핑 ‘왕영은의 톡 투게더’를 통해 ‘클래식 2구 뉴젠 토스터’를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듀얼릿은 ‘듀얼 라이트 히터[1]’를 발명한 ‘막스 고트바튼’이 1948년 창립한 가전 브랜드로 70년 이상의 전통을 이어오고 있다. 60여 개에 달하는 소형 가전 관련 특허를 보유하고 있으며, 독보적인 품질은 물론, 남다른 예술성과 재치 있는 아이디어를 담은 혁신적인 제품으로 폭넓은 사랑을 받아왔다.
현대홈쇼핑을 통해 선보이는 클래식 토스터는 듀얼릿을 대표하는 제품이다.
LF 측은 "현대홈쇼핑 출시 방송을 기념해 생방송 구매 시 특별 할인과 함께 10% 앱 할인과 최대 5%의 앱 카드 할인, H.Point 10% 적립 및 12개월 무이자 할부까지 다양한 할인 및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