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에도 수십 가지씩 쏟아지는 제품 트렌드를 빠르게 파악해 소비자들의 즐거움에 일조하도록 한다. 뷰어스는 매일 제공되는 업계 소식을 모아서 전함으로써 소비자들의 빠르고 정확한 쇼핑 생활을 돕고자 ‘오늘의 장바구니’ 코너를 기획했다. 오늘, 내 장바구니 속에 들어갈 제품은 무엇일까? 또 나의 입맛을 사로잡을 수 있을지, 내 라이프 스타일을 풍성하게 해 줄 수 있는 제품은 나왔는지 확인해 보도록 하자. -편집자주-
(사진=이디야커피)
■ 이디야커피, 한 끼 식사로 즐기기 좋은 스퀘어피자 라인업 확대
이디야커피는 한 끼 식사 대용으로 즐기기 좋은 ‘하와이안 스퀘어피자’, ‘불닭 고구마 스퀘어피자’ 2종을 출시하며 스퀘어피자 라인업을 확대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디야커피는 지난해 식사 대용 제품을 찾는 고객이 증가함에 따라 음료와 함께 간편하게 즐기기 좋은 스퀘어피자를 처음 선보였다. 출시 이후 스퀘어피자는 가맹점 및 배달 등을 통해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았으며, 특히 베이컨포테이토 스퀘어피자는 지난해 전국 이디야커피 가맹점에서 식사 대용 제품 중 판매 순위 3위를 기록하며 인기를 끌었다. 이디야커피는 고객들의 선택권을 넓히고자 매니아층의 입맛을 겨냥한 ‘하와이안’과 ‘불닭 고구마’ 2종을 추가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 출시로 이디야 스퀘어피자는 ▲베이컨 포테이토 ▲하와이안 ▲불닭 고구마 총 3종으로 확대됐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이번 스퀘어피자 2종은 다양한 맛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에게 더욱 폭넓은 선택지를 제공해 드리기 위해 선보이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이디야커피만의 노하우와 연구개발을 통해 음료와 함께 즐기기 좋은 메뉴 품목을 강화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사진=오비맥주)
■ 오비맥주, ‘카스 화이트’ 출시 기념 팝업 쇼케이스
오비맥주는 카스의 첫 밀맥주 '카스 화이트' 출시를 기념해 팝업 쇼케이스 ‘웰컴 투 화이트 캔버스(Welcome to White CANvas)’를 28일부터 내달 1일까지 여의도 IFC몰에서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
4월 초 출시된 카스 화이트는 밀맥주의 부드러움과 카스의 상쾌함을 동시에 가진 라거 스타일의 하이브리드 밀맥주로, 광고 카피처럼 ‘이럴 수도, 저럴 수도, 둘 다 일 수도 있다’는 특색으로 소비자들에게 다가가고 있다.
이번 쇼케이스를 통해 오비맥주는 카스 화이트가 추구하는 ‘그냥 있는 그대로 즐기는 거야’라는 메시지를 가로 6미터, 세로 11미터의 거대 화이트 캔버스 공간에 표현했다.
화이트 캔버스에는 ‘유쾌주의 팝아티스트’ 홍원표 작가가 라이브 드로잉 퍼포먼스로 작품을 완성했다. 작가는 그의 대표 캐릭터 ‘바라바빠(BARABAPA)’를 통해 카스 화이트가 추구하는 감성과 MZ세대의 자유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작품에 담아냈다. 이번 쇼케이스에서는 관객들도 작품에 직접 그림을 그려 넣어 참여할 수 있다.
카스 브랜드 매니저는 “하이브리드 밀맥주인 ‘카스 화이트’에 걸맞게 디지털과 아트를 접목시킨 새로운 형태의 팝업 쇼케이스로 카스의 변화와 혁신을 보여주고자 기획했다”며 “관객들이 색다른 브랜드 경험을 통해 자신만의 색으로 화이트 캔버스를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사진=청호나이스)
■ 청호나이스, 집 앞까지 택배로 간편하게 배송 받는 매트리스 출시
청호나이스는 집 앞까지 택배로 간편하게 배송 받는 롤팩 매트리스 ‘슬립퓨어’ 라인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롤팩 매트리스는 매트리스를 압축 후 진공 포장한 뒤 돌돌 말아 일반택배로 빠르고 간편하게 배송되며 포장을 풀면 원상태로 부풀어올라 혼자서도 쉽게 설치가 가능하다. 유통과정을 줄이고 배송에 필요한 인건비 등이 절감돼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청호 슬립퓨어’ 매트리스는 11존 유닉스프링을 탑재했다. 유닉스프링은 독립된 오픈형 스프링 구조로 움직임에 유연하게 반응해 흔들림과 소음이 적고 매트리스 꺼짐 현상을 최소화하는 장점이 있다. 또한 2가지 강도의 유닉스프링을 인체 굴곡에 따라 11개 영역으로 다르게 배열해 몸 전체를 섬세하게 지지해줘 편안한 잠자리를 제공한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청호 슬립퓨어’ 매트리스 판매를 담당하는 시판영업부문 김형근 이사는 “롤팩 매트리스는 간편한 배송과 합리적인 가격이 장점인 제품으로 비대면 소비와 가성비를 중시하는 트렌드에 맞춰 선보이게 됐다”며 “한국인의 체형과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 된 ‘청호 슬립퓨어’ 매트리스를 통해 편안한 수면을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아성다이소)
■ 아성다이소, ‘다이소 꾸미기 페어’ 진행…120여 종의 상품구성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는 ‘다이소 꾸미기 페어’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폴꾸(‘폴라로이드 꾸미기’의 준말), 다꾸(‘다이어리 꾸미기’의 준말) 등 아이돌 포토카드나 다이어리 등을 감성있게 꾸밀 수 있는 상품 총 120여 종을 구성했고, ‘다꾸페 컨테스트’를 통해 다양한 경품도 증정한다.
아성다이소는 이번 기획전에 맞춰 10여 종을 다시 마련했다. 포토카드와 폴라로이드 사진을 보관할 수 있는 포토앨범은 △미니 앨범, △2단 앨범 등을 준비했고, ‘3공 바인더 앨범’은 앨범 리필도 같이 판매한다.
다꾸용품은 마스킹 테이프, 스티커 등을 구성했다. ‘글리터 마스킹 테이프’는 반짝이는 질감에 그라데이션 느낌의 색감으로 디자인되어 눈길을 사로잡고, ‘힙독 유포지 스티커’는 ‘힙한 느낌’의 무드로 스티커를 기획해 독특한 느낌의 스티커를 찾는 사람들에게 안성맞춤인 상품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폴꾸와 다꾸 등 꾸미기를 즐기는 모든 분들을 위해 이번 기획전을 준비하게 됐다”며 “나만의 감성을 뽐내고 싶은 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사진=BBQ)
■ BBQ, 자사앱 주문 고객에 캠핑 선물 증정 프로모션 진행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 그룹은 어린이날 100주년을 맞아 가족 고객들을 위해 자사앱(BBQ앱)에서 전 메뉴 주문시 ‘자메이카 통다리구이’와 ‘캠핑키트’를 증정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이날부터 내달 27일까지 자사앱에서 주문한 고객(기프티콘 사용 고객을 제외)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전 메뉴 주문 시 자동으로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매주 25명씩 4주간 총 100명에게 BBQ의 HMR 제품인 ‘자메이카 통다리구이’와 테이블과 의자가 포함된 캠핑키트를 증정한다.
BBQ 관계자는 “어린이날 100주년을 맞이하여 온 가족 또는 연인이 야외활동 시 사용할 수 있는 캠핑키트를 준비했다”며 “사회적 거리두기 완화 이후 진행하는 프로모션인 만큼 BBQ 치킨과 함께 즐거운 시간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