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방탄소년단 공식 SNS) 방탄소년단 진이 데뷔 9주년을 맞이해 전 세계 팬들의 축하와 응원을 받았다. (자료=방탄소년단 공식 SNS) 진은 지난 2013년 6월 4일 소속사 공식 SNS를 통해 방탄소년단의 멤버로 소개됐으며, 올해로 데뷔 9주년을 맞이했다. 싱글 앨범인 '2 COOL 4 SKOOL'의 타이틀곡 'No More Dream'으로 데뷔하며 타고난 재능과 끊임없는 노력으로 완벽한 퍼포먼스를 보이고 있다. (자료=월드 뮤직 어워드 SNS) 이에 월드 뮤직 어워드는 공식 트위터 계정을 통해 "정확히 9년 전, 진은 BTS의 멤버로서 첫 데뷔 티저사진을 공개했습니다. 오늘은 진과 함께 한 지 9년이 되는 날입니다. 해피 9주년 김석진" 글을 게시하며 그의 데뷔 9주년을 축하했다. 축하 문구와 함께 데뷔 앨범의 컨셉포토 사진, 팬들의 해시 태그까지 게재하며 그에 대한 애정을 표현했다. (자료=트위터) 트위터에서는 해시태그 '석지니등장_9주년'이 전 세계 실시간 트렌드 5위, 대한민국 실시간 트렌드 1위를 기록했으며 인도네시아, 페루, 멕시코, 필리핀 등에서도 순위를 올렸다. 그의 데뷔를 축하하기 위한 문구인 '9 YEARS WITH JIN' 역시 전 세계 실시간 트렌드 9위로 필리핀, 페루, 인도네시아, 베트남 등 세계 각국의 실시간 트렌드를 차지했다.

[BTS News] 방탄소년단 진과 함께한 지 9년...전세계 축하를 한 몸에

반경림 기자 승인 2022.06.06 12:02 의견 0
(자료=방탄소년단 공식 SNS)

방탄소년단 진이 데뷔 9주년을 맞이해 전 세계 팬들의 축하와 응원을 받았다.

(자료=방탄소년단 공식 SNS)

진은 지난 2013년 6월 4일 소속사 공식 SNS를 통해 방탄소년단의 멤버로 소개됐으며, 올해로 데뷔 9주년을 맞이했다. 싱글 앨범인 '2 COOL 4 SKOOL'의 타이틀곡 'No More Dream'으로 데뷔하며 타고난 재능과 끊임없는 노력으로 완벽한 퍼포먼스를 보이고 있다.

(자료=월드 뮤직 어워드 SNS)

이에 월드 뮤직 어워드는 공식 트위터 계정을 통해 "정확히 9년 전, 진은 BTS의 멤버로서 첫 데뷔 티저사진을 공개했습니다. 오늘은 진과 함께 한 지 9년이 되는 날입니다. 해피 9주년 김석진" 글을 게시하며 그의 데뷔 9주년을 축하했다. 축하 문구와 함께 데뷔 앨범의 컨셉포토 사진, 팬들의 해시 태그까지 게재하며 그에 대한 애정을 표현했다.

(자료=트위터)

트위터에서는 해시태그 '석지니등장_9주년'이 전 세계 실시간 트렌드 5위, 대한민국 실시간 트렌드 1위를 기록했으며 인도네시아, 페루, 멕시코, 필리핀 등에서도 순위를 올렸다. 그의 데뷔를 축하하기 위한 문구인 '9 YEARS WITH JIN' 역시 전 세계 실시간 트렌드 9위로 필리핀, 페루, 인도네시아, 베트남 등 세계 각국의 실시간 트렌드를 차지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