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방탄소년단 공식 SNS)
방탄소년단 진이 아름다운 순백의 얼음 정령 같은 모습으로 팬들을 심쿵케 했다.
(자료=코웨이)
최근 방탄소년단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코웨이(COWAY)는 공식 유튜브를 통해 ‘얼음을 더 즐겁고 편리하게, 코웨이 icon 얼음정수기(여기 봐, Look here) 영상을 공개했다.
(자료=코웨이)
진은 화이트 슈트를 착용하고 핑크 톤 컬러 배경 속에서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아름다움의 완벽한 비주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순수한 얼음 정령 같은 진은 한 손에 얼음컵을 들고 투명한 뽀얀 피부와 수려한 이목구비를 뽐내며 우아한 카리스마로 화면을 가득 채웠다.
(자료=코웨이)
이어 진이 화사한 미소로 카메라에 시선을 고정한 채, 사랑의 총알을 날리는 매혹적인 모습은 팬들의 마음을 두근거림으로 흔들었다. 짧은 시간에 광고 콘셉트를 보여줘야 하는 촬영에서 진은 섬세하고 풍부한 표정과 개성 있는 다양한 포즈로, 프로페셔널 면모를 선보이며 완성도 높은 영상으로 보는 이들을 감탄케 했다.
특히 진은 연기 전공자답게 광고 콘셉트에 따라 팔색조의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이며 특유의 분위기와 눈빛만으로도 광고에 대한 몰입도와 기대감을 높였다. 특유의 고급스러운 우아함과 압도적 카리스마의 진은 프리미엄 제품의 가치를 더 빛나게 하는 매력적인 모델로 열정적인 사랑과 주목을 받았다.
이에 팬들은 "얼음 나라 요정이 우리에게 왔어", "석지니 사랑스러운 표정만으로 이미 얼음이 녹아버렸어", "순수하고 완벽한 비주얼과 피지컬 ㅠㅠ", "아이컨택 돼서 화면 속으로 빠질 뻔", "퍼펙트 프로 광고 모델 김석진", "무더운 여름 월드와이드 핸섬 얼음 왕자 석지니와 함께라면.." 같은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