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인기가요 피디노트)
방탄소년단 뷔가 물처럼 깨끗한 청순한 아름다움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자료=인기가요 피디노트)
최근 방탄소년단이 홍보활동을 하고 있는 코웨이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Coway x BTS] 아이콘 정수기2로 용량도, 온도조절도 더 섬세하게’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광고 콘셉트는 뷔가 집에 찾아온 친구에게 커피를 만들어주는 것으로, 뷔의 커피 향 같은 풍부한 눈빛, 달콤한 목소리, 부드러운 미소는 설렘을 유발했다.
(자료=코웨이 공식 유튜브)
정수기 광고의 깨끗한 이미지에 맞게 뷔는 소화하기 힘든 올 화이트 의상을 입어 청초하고 순수한 이미지를 완벽하게 표현했다. 뷔의 고급스러우면서 시크한 매력과 청순한 외모는 맑고 깨끗한 물의 이미지에 완벽한 조화를 이뤘으며 제품에 한층 더 고급스러움을 배가했다.
(자료=코웨이 공식 유튜브)
어떤 콘셉트의 광고도 탁월한 재능으로 소화하는 뷔는 프로페셔널한 표정과 포즈로 “용량과 온도 조절을 섬세하게”하는 정수기의 기능을 짧은 순간 표정과 제스처, 달콤한 목소리로 카메라에 다채롭게 담아냈다.
(자료=코웨이 공식 유튜브)
뷔의 청초한 얼굴과 대비되는 탄탄한 팔 근육도 팬들을 설레게 했다. 뷔가 커피를 만들기 위해서 커피 그라인더를 돌리는 장면에서 뷔의 팔에 잡힌 근육과 힘줄은 뷔의 팔의 탄탄한 근육은 부드럽고 청초한 외모와 대비를 이루며 반전매력을 선사했다.
이를 본 팬들은 “청초하고 깨끗한 태형이 얼굴이 정수기 광고에 딱이지”, “태형이가 만들어 주는 커피라니.. 상상만 해도 기절”, “커피는 못 마시지만 누구보다 커피 광고에 찰떡”, “한 광고에서 귀엽고 섹시하고 청순하고 다하다니 대단해” 같은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