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지민 공식 인스타그램)
방탄소년단 지민이 해맑은 미소와 러블리한 모습으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자료=유튜브 방탄티비)
최근 방탄소년단은 공식 유튜브 채널 ‘BANGTANTV’를 통해 'Proof' 앨범의 음악 방송 비하인드 ‘BTS Proof Music Show Promotions Sketch’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속 지민은 오랜만에 국내 팬들과 만나는 음악 방송을 앞두고 설레는 마음으로 헤어 손질을 받으면서도 특유의 ‘별가루’ 음색이 돋보이는 노래 실력을 선보였다.
(자료=지민 공식 인스타그램)
이어 "컨디션은 좋다, 잘하고 싶다"라며 쉬지 않고 노력하는 모습으로 팬들에게 감동을 선사했다. 지민은 멤버들과 모니터링 중 칭찬을 받자 무대위 완벽한 프로아이돌의 모습은 온데간데 없이 이내 쑥스러운듯 웃음을 터트려 심쿵하게 했다.
(자료=지민 공식 인스타그램)
데뷔 기념일 6월 13일에 진행된 촬영에서는 “더군다나 오늘 저희 생일이라서 (팬들을) 직접 뵙는 게 되게 행복한 일”이라며 여전한 팬사랑을 드러냈다. “활동하면서 너무 많이 느낀 게 결국은 팬들인 것 같다. 저희한테는 남아 있는 게 팬들이고 앞으로도 계속 남아 있을 게 여러분”이라고 말해 큰 감동을 안겼다.
(자료=유튜브 방탄티비)
이를 본 팬들은 "러블리의 의인화 우리지민, 짐블리♡", "말 한마디 마다 팬사랑 넘치는거 너무 감동이야", "연습하는 건데도 별가루 음색 미쳤네", "인스타 사진 비하인드 진짜 귀엽다ㅋㅋ" 같은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지민이 이번 영상에서 선보인 ‘Rhude’ 브랜드 티셔츠는 방송 공개 후 'END', 'The Webster', 'UNKNWN', 'Thread' 등 총 10개의 웹사이트에서 품절 사태를 빚어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44개월 1위에 빛나는 ‘Sold-Out King’ 면모를 재확인시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