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빅히트 뮤직)
방탄소년단 지민이 어디든 화보 촬영장으로 만들어 버리는 ‘포즈 장인’ 스타에 등극했다.
(자료=익사이팅 디시)
최근 마이셀럽스가 운영하는 익사이팅디시는 “어디든 화보 촬영장으로 만들어 버리는 ‘포즈 장인’ 스타는?” 투표를 진행했다. 그 결과 지민이 총 7099표 중 72.71%의 득표율로 1위를 차지했다.
(자료=빅히트 뮤직)
지민의 매력 순위로는 ‘눈부시다’가 71%의 지지율로 1위에 올랐고 ‘매혹적’, ‘빛나는’, ‘멋있다’ 등이 뒤를 이었다. 대표 이미지는 ‘퍼포먼스가엔지넘치는’, ‘인현인’, ‘넘사벽인’, ‘차원이다른’, ‘마성인’, ‘큰화제를불러일으키는’, ‘천재적인’ 등으로 나타났다.
(자료=빅히트 뮤직)
지민은 평소 타고난 비율과 기품이 넘치면서도 춤동작 같은 특유의 리드미컬한 걸음걸이로 어디에서든 찍기만 하면 화보 속 한 장면으로 만드는 것으로 유명하다. 특히 무대 위에서는 완벽한 표정 연기와 디테일 등으로 쉴 새 없는 동선 이동의 안무중에도 마치 화보 촬영인듯 자연스럽게 예술 작품을 생성하기도 한다.
(자료=더블유 코리아)
최근 패션 매거진 커버를 장식한 지민은 본연의 신비롭고 우아한 비주얼에 스마트한 콘셉트 이해력과 탁월한 표현력을 더해 ‘포즈 장인’의 면모를 제대로 발휘했다.
(자료=더블유 코리아)
지민을 커버로한 매거진은 이례적인 6종 발매로 예약판매 시작과 동시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며 전 세계 온라인 서점가를 강타, 패션 필름과 인터뷰 내용까지 계속해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편, 지민은 방탄소년단 멤버 최초 럭셔리 브랜드 글로벌 앰버서더로 선정돼 2023-2024 가을/겨울 디올 남성 패션쇼에 참석, 행사장으로 향하는 모든 순간을 화보 촬영장으로 만들며 팬뿐만 아니라 세계 주요 언론의 주목을 한몸에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