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빅히트 뮤직)
방탄소년단 정국이 구글(Google)에서 '캘빈클라인' 관련해 폭발적 화제의 인물 1위로 등극했다.
(자료=빅히트 뮤직)
지난달 30일 트위터에서는 글로벌 라이프 스타일 패션 브랜드 '캘빈클라인'(Calvin Klein)의 부사장이자 총괄 디렉터 '세드릭 뮤락'(Cedric Murac)이 방탄소년단 정국의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사실이 전해져 뜨거운 화두로 떠올랐다. 이어서 '세드릭 뮤락'은 정국의 인스타그램에 게재된 여러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르기도 했다.
(자료=트위터)
이에 당일 트위터에서는 'Calvin Klein'이 월드와이드(전세계) 트렌드 10위, 미국 15위에 올랐고, 대한민국 트렌드 4위에 '캘빈클라인'이 랭크되는 등 전세계에서 폭발적인 화제성을 나타냈다.
(자료=구글)
세계 최대 검색 엔진 '구글(Google)에서 'Calvin Klein' 키워드의 전세계 '관련 주제'(Related Topics)와 '관련 질문'(Related Queries)에 정국의 이름이 1위에 올랐다. 특히 '관련 질문'에서 '캘빈 클라인 정국', '캘빈 클라인 브랜드 앰버서더'가 2위, 3위를 이었다.
(자료=빅히트 뮤직)
이로써 정국은 '관련 주제'에서 2600%의 급상승 수치와 '관련 질문'에서 브레이크아웃(Breakout)을 기록하며, 구글에서 'Calvin Klein' 관련 가장 높은 화제성으로 글로벌한 관심과 이목이 대거 쏠렸음을 입증했다. 캘빈클라인 커머셜 디렉터도 정국의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기도 했다.
(자료=빅히트 뮤직)
최근 방탄소년단 멤버들은 각종 명품 브랜드 앰버서더로 발탁됐다. 정국의 행보는 아직 전해진 바가 없어 궁금증과 기대감을 더욱 드높인 가운데 해당 소식은 더욱 큰 관심을 부르고 있다.
(자료=빅히트 뮤직)
이에 소속사 빅히트 뮤직은 "멤버들이 앰버서더에 발탁돼 발표를 앞두고 세부 사항을 조율 중"이라고 밝히기도 해 귀추가 주목된다.
(자료=빅히트 뮤직)
해당 소식을 접한 팬들은 "뭔가 큰 게 오고 있는 것이냐", "진지하게 캘빈클라인 이미지가 정국이랑 정말 잘맞음..", "캘빈클라인 팔로우 나 또 기대하게 만드네", "캘빈클라인 매출 폭발하는 소리들리네", "정국 캘빈클라인 조합 생각만으로도 레전드각" 같은 열띤 반응을 보였다.
한편, 정국이 평소 해당 브랜드 이너웨어를 착용했던 모습도 재조명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