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라메즈 엔터테인먼트 그룹 장덕철(장중혁, 덕인, 임철)이 감성적인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장덕철은 24일 오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새 디지털 싱글 ‘있어줘요’ 발매를 알리는 한 장의 단체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컴백 소식을 전했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 속에는 깔끔한 양복을 차려입고 도시적인 매력을 발산하는 장덕철의 모습이 담겼다. 땅거미가 드리운 하늘색과 멤버들이 서 있는 철길 배경이 한층 더 낭만적인 분위기를 연출한다. 이번 싱글은 3월 ‘시작됐나, 봄’을 발표한 후 약 7개월 만에 공개하는 신보다. 장덕철을 알린 히트곡 ‘그날처럼’을 비롯해 ‘알았다면’, ‘지각’ 등 특유의 감성 발라드로 사랑받고 있는 장덕철의 신곡 ‘있어줘요’도 관심이 모아진다. 라메즈 엔터테인먼트는 “싱그러운 봄의 향기가 물씬 풍겼던 ‘시작됐나, 봄’과는 또 다른 쓸쓸하면서도 로맨틱한 가을 감성을 이번 신곡을 통해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슬프면서도 아름다운 장덕철의 하모니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장덕철의 새 디지털 싱글 ‘있어줘요’는 10월 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가요 메모] ‘7개월 만의 컴백’ 장덕철, 새 싱글 ‘있어줘요’ 티저 공개…‘감성 저격’

함상범 기자 승인 2019.09.25 09:14 | 최종 수정 2139.06.19 00:00 의견 0
사진제공=라메즈 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라메즈 엔터테인먼트

그룹 장덕철(장중혁, 덕인, 임철)이 감성적인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장덕철은 24일 오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새 디지털 싱글 ‘있어줘요’ 발매를 알리는 한 장의 단체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컴백 소식을 전했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 속에는 깔끔한 양복을 차려입고 도시적인 매력을 발산하는 장덕철의 모습이 담겼다. 땅거미가 드리운 하늘색과 멤버들이 서 있는 철길 배경이 한층 더 낭만적인 분위기를 연출한다.

이번 싱글은 3월 ‘시작됐나, 봄’을 발표한 후 약 7개월 만에 공개하는 신보다. 장덕철을 알린 히트곡 ‘그날처럼’을 비롯해 ‘알았다면’, ‘지각’ 등 특유의 감성 발라드로 사랑받고 있는 장덕철의 신곡 ‘있어줘요’도 관심이 모아진다.

라메즈 엔터테인먼트는 “싱그러운 봄의 향기가 물씬 풍겼던 ‘시작됐나, 봄’과는 또 다른 쓸쓸하면서도 로맨틱한 가을 감성을 이번 신곡을 통해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슬프면서도 아름다운 장덕철의 하모니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장덕철의 새 디지털 싱글 ‘있어줘요’는 10월 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