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빅픽쳐프러덕션 제공 뮤지컬 ‘영웅본색’의 2차 캐스팅 라인업이 공개됐다. 영화 ‘영웅본색’ 1편과 2편을 극화한 뮤지컬 ‘영웅본색’은 송자호, 송자걸, 마크라는 세 명의 인물의 삶을 통해 진정한 우정, 가족애와 같은 삶의 본질적인 가치를 담아낸 작품이다. 뮤지컬 ‘영웅본색’은 왕용범 연출과 이성준 작곡가가 참여한다. 조직에 모든 것을 바쳤지만 배신당한 후 새로운 삶을 꿈꾸는 송자호 역에는 임태경과 민우혁이 이름을 올렸다. 자호 역에는 임태경과 민우혁, 자걸 역에는 박영수, 마크 역에는 박민성, 아성 역에는 박인배, 페기 역에는 송주희와 유지가 캐스팅됐다. 또 도선 역에는 선한국이 이름을 올렸다. 유준상, 이장우, 최대철, 김대종, 제이민, 이정수, 문성혁, 이희정, 김은우 등 압도적인 캐스팅 라인업으로 화제를 모은 것에 이어 임태경, 민우혁, 박영수, 박민성, 박인배, 송주희, 정유지, 선한국 등이 힘을 보태면서 관객들의 기대가 높아질 것으로 보인다. 공연은 12월 17일부터 서울 서초구 한전아트센터에서 진행된다.

뮤지컬 ‘영웅본색’, 임태경·민우혁 등 캐스팅...원작 명성 이을까

박정선 기자 승인 2019.10.07 09:35 | 최종 수정 2139.07.13 00:00 의견 0
사진=빅픽쳐프러덕션 제공
사진=빅픽쳐프러덕션 제공

뮤지컬 ‘영웅본색’의 2차 캐스팅 라인업이 공개됐다.

영화 ‘영웅본색’ 1편과 2편을 극화한 뮤지컬 ‘영웅본색’은 송자호, 송자걸, 마크라는 세 명의 인물의 삶을 통해 진정한 우정, 가족애와 같은 삶의 본질적인 가치를 담아낸 작품이다.

뮤지컬 ‘영웅본색’은 왕용범 연출과 이성준 작곡가가 참여한다. 조직에 모든 것을 바쳤지만 배신당한 후 새로운 삶을 꿈꾸는 송자호 역에는 임태경과 민우혁이 이름을 올렸다.

자호 역에는 임태경과 민우혁, 자걸 역에는 박영수, 마크 역에는 박민성, 아성 역에는 박인배, 페기 역에는 송주희와 유지가 캐스팅됐다. 또 도선 역에는 선한국이 이름을 올렸다.

유준상, 이장우, 최대철, 김대종, 제이민, 이정수, 문성혁, 이희정, 김은우 등 압도적인 캐스팅 라인업으로 화제를 모은 것에 이어 임태경, 민우혁, 박영수, 박민성, 박인배, 송주희, 정유지, 선한국 등이 힘을 보태면서 관객들의 기대가 높아질 것으로 보인다.

공연은 12월 17일부터 서울 서초구 한전아트센터에서 진행된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