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내종합복지관 관계자. (사진=맘스터치앤컴퍼니)
토종 버거 치킨 브랜드 맘스터치가 상생 경영 실천에 나섰다.
맘스터치는 본사가 위치한 강동구 내 취약계층 어린이들을 위한 ‘맛있는 나눔’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기부는 어린이날을 맞아 강동구의 소외된 어린이들에게 엄마의 정성이 담긴 한 끼처럼 따뜻한 맘스터치 메뉴를 담은 선물을 전달하고자 마련됐다. 이날 맘스터치는 성내종합사회복지관을 통해 관내 소외계층 어린이 150명이 인근 맘스터치 가맹점에서 버거, 치킨 등 맘스터치 인기 제품을 즐길 수 있는 상품권을 전달했다.
맘스터치는 지난해 본사가 위치한 강동구 내 가맹점에서 구매한 총 500만원 상당의 싸이버거 세트와 맘스터치 쿠폰을 서울장애인종합복지관에 지원했다.
또한 전국 약 100여 곳의 지역아동센터에 컴투스 ‘서머너즈 워 세트’ 판매 수익 일부인 2000만원을 후원하는 등 가맹점주와 함께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는 상생경영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가고 있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어린이날을 맞아 소외계층 어린이들이 따뜻한 한끼를 즐길 수 있는 작은 선물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가맹점주와 함께 소외된 이웃에 따뜻한 온정의 손길을 전하는 지속적인 상생경영을 실천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