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빅히트 뮤직)
방탄소년단(BTS) 지민이 천칭자리를 대표하는 스타로 글로벌 존재감을 빛내고 있다.
(자료=피플지)
지민이 미국 유명 주간지 '피플'(PEOPLE) 매거진이 선정한 '천칭자리 대표 유명인 20'에 유일한 아시아인으로 이름을 올렸다. 매체는 천칭자리에 태어난 사람들은 매력적이고 예술적이고 외교적인 연민 깊은 비전가로 가장 잘 알려져 있다며 천칭자리 유명인 20명을 소개했다. 그중 지민은 브루노 마스, 제프 골드브럼, 브리 라슨, 스눕독, 기네스 팰트로 등과 어깨를 나란히 했다.
(자료=빅히트 뮤직)
지민은 앞서 미국 '버즈피드'(BuzzFeed)에서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천칭자리 연예인 78'에 오른 바 있으며, 유니버셜 뮤직 캐나다는 가을 플레이리스트 공개와 함께 천칭자리 아티스트를 소개했다. 당시 지민은 그웬 스테파니, 칼럼 스콧, 딘 루이스, 잭 개럿 등의 유명 아티스트와 함께 선정되기도 했다.
(자료=빅히트 뮤직)
지민은 더불어 아이돌 인기 순위 서비스 '최애돌'이 진행한 별자리 테마픽 '천칭자리 아이돌'에서 총 투표수 8만 9615표 중 4만 529표를 받아 45%의 득표율로 1위에 올랐다.
한편 지민의 생일(10월 13일)이 다가오는 가운데 아이도키 ‘남자 개인 랭킹 8월 투표’에서 6개월 연속 1위에 올라 하라주쿠 체인지 비전 광고를 획득, 유픽 9월 이달의 베스트 픽 우승자로 뉴욕 타임스퀘어 광고를 받게 되는 등 글로벌 스타로서 위상을 증명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