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네오위즈) 네오위즈의 힐링 방치형 게임 '고양이와 스프'가 중국 시장에 진출한다. 네오위즈가 중국 킹소프트 그룹 산하 게임사 ‘킹소프트 시요’와 힐링 방치형 게임 ‘고양이와 스프’의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중국 현지 퍼블리싱 계약에 따라 네오위즈는 ‘고양이와 스프’를 HTML5 게임(별도의 앱 설치 없이 웹 브라우저를 통해 즐기는 게임)으로 선공개한다. 이어 판호(유통 허가권) 발급을 비롯한 현지 반응 검토 등을 거쳐 중국 시장에 ‘고양이와 스프’를 정식 출시할 예정이다. ‘고양이와 스프’는 네오위즈가 서비스하고 하이디어가 개발한 모바일 방치형 게임이다. 간단한 조작법과 귀여운 일러스트 등 힐링 요소를 내세우며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 수 4000만 건을 돌파했다. 네오위즈 관계자는 “이번에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한 킹소프트 시요는 중국 게임 시장에 대한 깊이 있는 이해와 뛰어난 퍼블리싱 역량을 갖춘 파트너사”라며 “킹소프트 시요와 함께 네오위즈 ‘고양이와 스프’만의 감성과 경험을 중국 이용자들에게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네오위즈 ‘고양이와 스프’, 중국 시장 진출…‘킹소프트 시요’와 퍼블리싱 계약

정지수 기자 승인 2023.05.09 16:06 의견 0
(자료=네오위즈)

네오위즈의 힐링 방치형 게임 '고양이와 스프'가 중국 시장에 진출한다.

네오위즈가 중국 킹소프트 그룹 산하 게임사 ‘킹소프트 시요’와 힐링 방치형 게임 ‘고양이와 스프’의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중국 현지 퍼블리싱 계약에 따라 네오위즈는 ‘고양이와 스프’를 HTML5 게임(별도의 앱 설치 없이 웹 브라우저를 통해 즐기는 게임)으로 선공개한다. 이어 판호(유통 허가권) 발급을 비롯한 현지 반응 검토 등을 거쳐 중국 시장에 ‘고양이와 스프’를 정식 출시할 예정이다.

‘고양이와 스프’는 네오위즈가 서비스하고 하이디어가 개발한 모바일 방치형 게임이다. 간단한 조작법과 귀여운 일러스트 등 힐링 요소를 내세우며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 수 4000만 건을 돌파했다.

네오위즈 관계자는 “이번에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한 킹소프트 시요는 중국 게임 시장에 대한 깊이 있는 이해와 뛰어난 퍼블리싱 역량을 갖춘 파트너사”라며 “킹소프트 시요와 함께 네오위즈 ‘고양이와 스프’만의 감성과 경험을 중국 이용자들에게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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