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유업 6월 임신육아교실 전국투어. (사진=남양유업) 남양유업은 오는 21일과 29일, 대구와 부산 지역 임산부를 대상으로 임신육아교실을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저출산 시대 엄마들을 응원하는 ‘아 엠 마더, 아 캔 마더(I am Mother, I can Mother)’라는 슬로건으로 새롭게 단장하며 3년 만에 대면 행사를 재개한 남양유업 임신육아교실은 올해 40주년을 기념해 지난 4월 서울을 시작으로 수원, 인천, 대전 등 전국 각지를 돌며 예비 엄마들을 만났다. 전국투어 형태의 이번 행사는 오는 21일에는 대구 대백프라자 10층 프라임홀, 29일은 부산 롯데백화점 광복점 아쿠아몰 10층 문화홀에서 각각 진행된다. 특강은 김은정 강사(‘생각을 성과로 바꾸는 마법의 꿈 지도’ 저자, 국내 1호 비주얼라이징 강사) 주관으로 임신·출산·육아 중 꿈을 가진 엄마가 아이에게 얼마나 큰 영향을 주는지에 대해 이야기하고, 스스로 실현 지표를 만들 수 있는 구체적인 노하우를 공유할 예정이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예비 엄마분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임신육아교실 전국 투어가 그 열기를 더해가고 있다”며 “좋은 강의는 물론 출산과 육아에 도움이 되는 푸짐한 경품을 준비해 고객 접점을 한층 강화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대구, 부산 예비 엄마 위해”…남양유업, 임신육아교실 전국투어 이어가

탁지훈 기자 승인 2023.06.19 14:12 의견 0
남양유업 6월 임신육아교실 전국투어. (사진=남양유업)


남양유업은 오는 21일과 29일, 대구와 부산 지역 임산부를 대상으로 임신육아교실을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저출산 시대 엄마들을 응원하는 ‘아 엠 마더, 아 캔 마더(I am Mother, I can Mother)’라는 슬로건으로 새롭게 단장하며 3년 만에 대면 행사를 재개한 남양유업 임신육아교실은 올해 40주년을 기념해 지난 4월 서울을 시작으로 수원, 인천, 대전 등 전국 각지를 돌며 예비 엄마들을 만났다.

전국투어 형태의 이번 행사는 오는 21일에는 대구 대백프라자 10층 프라임홀, 29일은 부산 롯데백화점 광복점 아쿠아몰 10층 문화홀에서 각각 진행된다.

특강은 김은정 강사(‘생각을 성과로 바꾸는 마법의 꿈 지도’ 저자, 국내 1호 비주얼라이징 강사) 주관으로 임신·출산·육아 중 꿈을 가진 엄마가 아이에게 얼마나 큰 영향을 주는지에 대해 이야기하고, 스스로 실현 지표를 만들 수 있는 구체적인 노하우를 공유할 예정이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예비 엄마분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임신육아교실 전국 투어가 그 열기를 더해가고 있다”며 “좋은 강의는 물론 출산과 육아에 도움이 되는 푸짐한 경품을 준비해 고객 접점을 한층 강화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