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게임의 업데이트 소식을 종합적으로 전해드립니다. ‘업데이트’가 기존 유저는 물론 복귀 및 신규 유저에게도 징검다리를 역할을 할 수 있길 기대합니다. -편집자주-
(자료=스마일게이트)
■ 스마일게이트, ‘아우터플레인’ 여름맞이 업데이트
스마일게이트는 3D 턴제 역할수행게임(RPG) ‘아우터플레인’에 신규 캐릭터 추가와 시즌 이벤트를 포함한 여름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4일 밝혔다.
'아우터플레인'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여름 컨셉 신규 캐릭터 ‘아에르’를 추가했다. 아에르는 3성 등급 화속성 공격형 동료다. ‘농땡이 전문 서퍼’라는 별명에 어울리게 서프보드가 연상되는 무기를 사용한다. 높은 공격력으로 적을 물리치는 어태커 역할을 수행한다.
여름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수영복 코스튬 6종 추가와 함께 이달 25일까지 신규 이벤트 던전 ‘서머 아일랜드’를 연다.
(자료=펄어비스)
■ 펄어비스 검은사막 모바일, 신규 콘텐츠 ‘므로웨크의 미궁’ 업데이트
펄어비스가 검은사막 모바일 신규 콘텐츠 ‘므로웨크의 미궁’을 4일 업데이트했다고 이날 밝혔다.
므로웨크의 미궁은 위치와 경로에 대한 정보가 없는 상황에서 거미굴 형태의 지역을 탐험하는 콘텐츠다.
모험가는 ‘침식의 마녀 케헬’ 이야기 중 ‘므로웨크의 미궁 의뢰’를 완료하면 입장 자격을 얻을 수 있다. 자격과 함께 일정 수준의 레벨 및 전투력을 갖추고 ‘므로웨크의 길잡이’ 아이템을 사용해 입장 가능하다.
끝없는 겨울의 산 신규 이야기 4종이 추가됐다. 추가된 이야기 중 ‘몽실몽실 알파카’, ‘겨울의 닮은 순록’ 완료 시 끝없는 겨울의 산 전용 탈것인 ‘알파카’와 ‘얼음 순록’을 획득할 수 있다. 알파카는 클래스 ‘샤이’ 전용이며 얼음 순록은 모든 클래스가 이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이벤트 던전 ‘시들지 않는 눈꽃의 계곡’을 18일 09시까지 개방한다.
(자료=컴투스홀딩스)
■ 컴투스홀딩스 ‘워킹데드: 올스타즈’, 신규 한국인 생존자 ‘영민’ 등장
컴투스홀딩스는 수집형 RPG ‘워킹데드: 올스타즈’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한국인 생존자 ‘영민’이 등장한다. 영민은 관찰력과 민첩성을 갖춘 ‘불명’ 성향의 생존자로, 여타 신화 등급 캐릭터와 결속해 위력을 발휘한다. 특히, 필살기 ‘여섯 개의 식칼’로 체력이 줄어든 적에게 빠르게 다가가 치명적인 피해를 입히는 것이 특징이다. 영민의 다양한 스킬은 새롭게 열린 ‘미지의 생존자’ 던전에서 직접 체험해볼 수 있다.
이와 함께 글로벌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달 15일까지 ‘워커 청소 이벤트’가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