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NEW에서는 게임사의 신작과 관련한 다양한 소식을 종합적으로 전해드립니다. -편집자 주- (자료=로켓웍즈) ■ 로켓웍즈, 생존게임 ‘이카루스’ 신규 외계행성 DLC ‘신세계’ 및 오픈월드 모드 출시 RocketWerkz(로켓웍즈)는 생존 게임 ‘ICARUS(이카루스)’에 신규 지역 ‘프로메테우스’를 추가한 대규모 확장 DLC ‘신세계’를 전날 스팀에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DLC에서는 신규 지역과 오픈월드 모드가 추가된다. 위험한 외계행성 ‘프로메테우스’를 배경으로 한다. 지구와 유사하게 테라포밍 하는 과정에서 끔찍한 변이가 발생한 외계 생명체들로 가득한 지역을 선보인다. 신규 지역은 화산과 늪, 초원 등을 테마로 제작됐다. 화산 지역에서는 화산재 폭풍이 불거나 늪지대에는 산성비가 내리는 등 극단적인 날씨 이벤트를 더했다. 일부 미션을 완료하면 영구 오픈 월드 기지에 진입해 6가지 신규 스토리 미션을 진행하고 행성 표면의 미스터리를 파헤칠 수 있다. 이와 함께 제작 가능한 신규 아이템 100개, 구매 가능한 오비탈 워크숍 아이템 30여 개, 신규 자원 4가지 및 새로운 레드 엑조틱 화폐를 만나볼 수 있다. 로켓웍즈의 게임 책임자 Dean Hall(딘 홀)은 “‘이카루스’는 이번 DLC ‘신세계’를 통해 드디어 게임 최초의 비전을 실현했다”며 “‘이카루스’만의 독특한 미션 기반 플레이와 거대한 오픈월드를 결합했으며, 플레이어는 게임에서 영구기지를 건설할 수 있다. 이는 출시 초기 당시 단순히 미션을 완료하는 플레이에서 크게 발전한 형태로 플레이어들의 요청에 따른 업데이트다”라고 전했다. (자료=나이언틱) ■ 몬스터 헌터 월드, ONE OK ROCK과 컬래버레이션 신곡 공개 나이언틱(Niantic)과 캡콤(CAPCOM)은 오는 9월 14일 몬스터헌터월드 나우(Monster Hunter Now) 출시를 앞두고 세계적인 록밴드 원 오크 록(ONE OK ROCK)과 협업으로 새로운 뮤직 비디오 ‘Make It Out Alive’를 제작한다. 컬래버레이션 뮤직비디오는 8월 29일 22시에 ONE OK ROCK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이번 영상은 리얼 월드와 디지털 세계의 결합을 표현하며, 한 헌터가 도쿄의 거리를 달리던 중 시부야 스크램블 교차로에서 몬스터 ‘디아블로스’와 최후의 대결을 펼치는 내용을 담았다. 나이언틱은 영상에 대해 "원 오크 록의 이모와 록에서 영감을 받은 음악과 전 세계의 거리, 공원, 동네에서 몬스터 헌터를 경험할 수 있는 스마트폰 게임인 'Monster Hunter Now'의 증강 현실 세계를 결합했다"고 강조했다.

[게임NEW] 로켓웍즈 ‘이카루스’, 대규모 확장 DLC ‘신세계’ 추가

정지수 기자 승인 2023.08.25 17:31 의견 0

게임NEW에서는 게임사의 신작과 관련한 다양한 소식을 종합적으로 전해드립니다. -편집자 주-

(자료=로켓웍즈)

■ 로켓웍즈, 생존게임 ‘이카루스’ 신규 외계행성 DLC ‘신세계’ 및 오픈월드 모드 출시

RocketWerkz(로켓웍즈)는 생존 게임 ‘ICARUS(이카루스)’에 신규 지역 ‘프로메테우스’를 추가한 대규모 확장 DLC ‘신세계’를 전날 스팀에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DLC에서는 신규 지역과 오픈월드 모드가 추가된다. 위험한 외계행성 ‘프로메테우스’를 배경으로 한다. 지구와 유사하게 테라포밍 하는 과정에서 끔찍한 변이가 발생한 외계 생명체들로 가득한 지역을 선보인다.

신규 지역은 화산과 늪, 초원 등을 테마로 제작됐다. 화산 지역에서는 화산재 폭풍이 불거나 늪지대에는 산성비가 내리는 등 극단적인 날씨 이벤트를 더했다.

일부 미션을 완료하면 영구 오픈 월드 기지에 진입해 6가지 신규 스토리 미션을 진행하고 행성 표면의 미스터리를 파헤칠 수 있다. 이와 함께 제작 가능한 신규 아이템 100개, 구매 가능한 오비탈 워크숍 아이템 30여 개, 신규 자원 4가지 및 새로운 레드 엑조틱 화폐를 만나볼 수 있다.

로켓웍즈의 게임 책임자 Dean Hall(딘 홀)은 “‘이카루스’는 이번 DLC ‘신세계’를 통해 드디어 게임 최초의 비전을 실현했다”며 “‘이카루스’만의 독특한 미션 기반 플레이와 거대한 오픈월드를 결합했으며, 플레이어는 게임에서 영구기지를 건설할 수 있다. 이는 출시 초기 당시 단순히 미션을 완료하는 플레이에서 크게 발전한 형태로 플레이어들의 요청에 따른 업데이트다”라고 전했다.

(자료=나이언틱)

■ 몬스터 헌터 월드, ONE OK ROCK과 컬래버레이션 신곡 공개

나이언틱(Niantic)과 캡콤(CAPCOM)은 오는 9월 14일 몬스터헌터월드 나우(Monster Hunter Now) 출시를 앞두고 세계적인 록밴드 원 오크 록(ONE OK ROCK)과 협업으로 새로운 뮤직 비디오 ‘Make It Out Alive’를 제작한다.

컬래버레이션 뮤직비디오는 8월 29일 22시에 ONE OK ROCK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이번 영상은 리얼 월드와 디지털 세계의 결합을 표현하며, 한 헌터가 도쿄의 거리를 달리던 중 시부야 스크램블 교차로에서 몬스터 ‘디아블로스’와 최후의 대결을 펼치는 내용을 담았다.

나이언틱은 영상에 대해 "원 오크 록의 이모와 록에서 영감을 받은 음악과 전 세계의 거리, 공원, 동네에서 몬스터 헌터를 경험할 수 있는 스마트폰 게임인 'Monster Hunter Now'의 증강 현실 세계를 결합했다"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