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지민 공식 인스타그램)
방탄소년단 지민이 확신의 복숭아 상 스타 1위에 선정됐다.
(자료=익사이팅 디시)
최근 마이셀럽스가 운영하는 익사이팅 디시는 “이디야 모델이 잘 어울리는 확신의 ‘복숭아상’ 스타는?” 투표를 진행했다. 그 결과 지민이 1위를 차지했다.
(자료=빅히트 뮤직)
지민의 매력으로는 70%의 압도적인 지지를 받은 ‘러블리’에 이어 ‘귀여운’, ‘이끌리다’, ‘해맑은’, ‘부드러운’, ‘미워할수없는’이 뒤를 이었고, 대표 이미지로는 ‘열심히하는’ 순으로 나타났다.
(자료=지민 공식 인스타그램)
하얗고 말랑한 볼에 핑크빛 홍조가 사랑스러운 매력을 극대화해 팬들로부터 ‘인간 복숭아’라고 불리며 사랑받고 있는 지민은 눈이 휘어지게 웃을 때 도드라지는 ‘마카롱 눈웃음’과 화사하고 상큼한 미소로 앞서 ‘세상 최고의 과즙상 아이돌’에도 선정된 바 있다.
(자료=빅히트 뮤직)
또한 지난 2019년 5월 미국 시카고에서 개최된 ‘러브 유어셀프: 스피크 유어셀프’ 투어 중 2회차 사운드 체크 리허설 당시 지민이 스탠딩석으로 다가가 팬들과 인사를 나눠 이후 ‘지민에게서 달콤한 복숭아 향이 났다’는 후기가 전해져 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한편, 지민은 솔로 앨범 ‘페이스’(FACE) 발매 후 활동에서 눈과 귀를 사로잡는 음악 뿐만 아니라 나이를 가늠하기 힘들 만큼 과즙미 넘치는 최강 동안 비주얼을 자랑하며 특유의 밝고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전 세계 팬들을 사로잡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