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신의 한 수-귀수편’의 바둑고수 권상우?김희원·김성균·허성태가 최근 JTBC ‘아는형님’ 출연을 확정했다. ‘신의 한 수: 귀수편’은 바둑으로 모든 것을 잃고 홀로 살아남은 귀수가 냉혹한 내기 바둑판의 세계에서 귀신같은 바둑을 두는 자들과 사활을 건 대결을 펼치는 영화다. 바둑판에 사활을 건 귀수 권상우, 관전 바둑의 대가 똥선생 김희원, 귀수에게 바둑과 인생을 가르치는 스승 허일도 김성균, 이길 때까지 판돈을 거는 부산잡초 허성태까지 귀신같은 수를 두는 바둑 고수들이 총출동해 시청자들을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특히 ‘신의 한 수: 귀수편’ 4인방은 대결의 고수들답게 ‘입학신청서’ 코너부터 사활을 걸고 참여할 것을 예고했다.  ‘신의 한 수: 귀수편’은 내달 7일 개봉한다.

‘신의한수-귀수편’ 4인방, ‘아는 형님’ 출연…‘사활’걸고 맞붙는다

유명준 기자 승인 2019.10.24 10:47 의견 0
 


영화 ‘신의 한 수-귀수편’의 바둑고수 권상우?김희원·김성균·허성태가 최근 JTBC ‘아는형님’ 출연을 확정했다.

‘신의 한 수: 귀수편’은 바둑으로 모든 것을 잃고 홀로 살아남은 귀수가 냉혹한 내기 바둑판의 세계에서 귀신같은 바둑을 두는 자들과 사활을 건 대결을 펼치는 영화다.

바둑판에 사활을 건 귀수 권상우, 관전 바둑의 대가 똥선생 김희원, 귀수에게 바둑과 인생을 가르치는 스승 허일도 김성균, 이길 때까지 판돈을 거는 부산잡초 허성태까지 귀신같은 수를 두는 바둑 고수들이 총출동해 시청자들을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특히 ‘신의 한 수: 귀수편’ 4인방은 대결의 고수들답게 ‘입학신청서’ 코너부터 사활을 걸고 참여할 것을 예고했다. 

‘신의 한 수: 귀수편’은 내달 7일 개봉한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