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免, 프랑스 럭셔리 주얼리 브랜드 ‘메시카' 입점 사진=롯데면세점. 롯데면세점(대표이사 김주남)이 지난 16일 프랑스 럭셔리 주얼리 브랜드 ‘메시카(MESSIKA)’를 롯데인터넷면세점에서 단독 오픈했다. 롯데면세점은 작년 국내 최초로 메시카를 명동본점과 월드타워점에 선보인 이후 이번에는 롯데인터넷면세점에 론칭했다. 메시카는 발레리 메시카(Valerie Messika)가 2005년 프랑스에서 런칭 후 75개국으로 진출하며 빠르게 성장하는 다이아몬드 주얼리 브랜드다. 롯데면세점의 지난 10월 메시카 매출은 작년 동기 대비 약 280% 증가했다. 메시카의 주얼리 컬렉션은 다이아몬드가 갖고 있는 고유의 아름다움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모던함과 실용성을 살렸다. 다양한 패션에도 어울릴 수 있도록 체인 형태의 팔찌와 뱅글, 또는 여러개 반지를 동시에 활용해 연출할 수 있는 믹스 앤 매치(Mix&Match) 디자인을 추구한다. 메시카를 대표하는 시크니처 컬렉션인 ‘무브 컬렉션’은 움직이는 세 개의 다이아몬드가 특징적이며, 지금까지 약 360개 이상 제품으로 출시됐다. 롯데인터넷면세점에서는 메시카의 아이코닉 라인인 무브 클래식, 무브 우노 컬렉션의 코어 상품과 두 개의 다른 다이아몬드 컷의 조화가 매력적인 마이 트윈 컬렉션을 선보인다. ◆한진, 임직원 가족 초청행사 '패밀리데이' 개최 지난 16일 열린 한진 제2회 패밀리데이에서 노삼석, 조현민 사장이 임직원 및 자녀 참석자들과 함께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명예사원증을 아이들 목에 걸어주는 등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사진=한진. 한진은 지난 16일 코로나 이후 중단됐던 임직원 가족 초청행사인 '패밀리데이'가 4년 만에 재개했다. 이번 행사에는 임직원과 자녀들 약 40명이 참석했다. 2019년에 이어 2회째를 맞는 패밀리데이 행사는 5~13세 자녀들을 대상으로 부모님의 일터를 소개해 회사가 가족과 활발한 소통을 하고 일과 가정이 양립하는 가족 친화적 조직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마련됐다. 회사에 초대받은 아이들은 이 날 한진빌딩 본관 대강당에서 가진 환영 행사에서 부모님을 비롯해 노삼석, 조현민 사장과 함께 스티커 사진을 찍고 선물을 열어보며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명예사원증을 지니고 회사 곳곳을 둘러보고 엄마, 아빠 자리에 앉아보는 등 평소 궁금했던 부모님의 일과을 엿보았다. 이어 현장체험 코스로써 부모님과 함께 셔틀버스를 타고 인천 자유무역지역으로 이동, 인천공항 GDC(Global Distribution Center)와 HJIT(한진인천컨테이너터미널)를 견학했다. 이 곳에서 아이들은 해외로부터 들어오는 수입 물류의 이동 과정을 직접 눈에 담아보는 한편 친숙한 레크레이션 게임과 택배 보내기 체험 등을 통해 직업체험 테마파크를 즐기듯 특별한 하루를 보냈다. ◆LG생활건강, 더후·숨·오휘 립세린 출시 사진=LG생활건강. LG생활건강(대표 이정애)은 럭셔리 립세린 3종을 출시했다. 립세린은 입술 피부의 5대 고민인 각질, 주름, 보습, 탄력, 윤기를 관리하는 3세대 기능성 립 케어로 휴대성과 사용성, 기능성이 최적화된 새로운 개념의 화장품이다. 기존 립 밤과 립 마스크의 효과를 살린 ‘듀얼 기능’에 입술뿐 아니라 입 주변도 관리할 수 있는 ‘멀티 유즈’ 립 케어다. LG생활건강의 모든 립세린은 기능성 성분에 최적화된 ‘에어핏(Air-Fit)’ 용기를 적용했다. LG생활건강은 립세린 전용 용기인 에이핏을 독자 개발하고 특허를 출원했다. 더 히스토리 오브 후(더후)는 순도 99.5%의 순금과 항산화 성분인 비타민E를 함유한 ‘더후 로얄 에센셜 골든 립세린’을 출시했다. 로얄 에센셜 골든 립세린은 궁중 비방 ‘공진비단’ 성분을 기본으로, 왕후를 위한 대표적인 궁중 보석인 금, 진주, 호박을 함유해 영양과 탄력을 동시에 관리하고 생기 있는 입술을 선사한다. 자극 받은 입술을 빠르게 진정시켜주는 ‘케어밤’과 입술 각질을 없애고 수분을 충전하는 ‘수면팩’으로 활용할 수 있다. 입술에 자연스러운 광택과 불륨감을 연출하고 싶을 때는 ‘립 하이라이터’로도 사용할 수 있다.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에서는 ‘스킨-스테이 모이스처 립세린’을 선보였다. 숨의 새로운 색조 라인인 ‘스킨-스테이’는 피부 친화적인 메이크업으로 럭셔리 클린 뷰티를 추구하고 있다. ISO 16128 천연유래지수 98%와 100% 비건 성분들로 이뤄져 입술 본연의 건강한 윤기와 생기를 선사한다. 보습에 특화된 ‘오휘 미라클 모이스처’ 라인에서 나온 첫번째 립 케어로, 입술 보습력 개선에 집중했다. 미라클 모이스처 립세린은 미라클 모이스처 라인의 대표 성분인 쉬폰 세라마이드를 함유해 건조한 입술 수분 장벽을 촘촘하게 채워주며 12시간 입술 속까지 보습력이 지속되는 효과를 느낄 수 있다. ◆세르지오 타키니, 론칭 후 첫 블랙프라이데이 사진=F&F. F&F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스포츠 브랜드 ‘세르지오 타키니(Sergio Tacchini)’가 ‘타키니 블랙위크’를 오는 20일부터 26일까지 공식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동시 진행한다. 세르지오 타키니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전 상품 10% 할인과 더불어 멤버십 등급별로 최대 20%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제품 구매 고객 전원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까지 증정한다. 블랙 컬러의 의류와 용품을 특별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블랙 딜’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블랙 딜’ 프로모션은 블랙위크 기간 동안 매일 오전 10시에 블랙 컬러의 의류 및 용품 등의 아이템을 한가지씩 공개하며, 제품별 최대 5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해당 기간 동안 10% 할인과 더불어 마일리지 2만 점을 즉시 적립 받을 수 있는 혜택과 함께 수능 수험생 및 가족 대상을 위한 특별한 프로모션 ‘고삼끝에 테린이’를 진행한다. 기능성 테니스화 온코트 101과 에슬레져 언스트럭쳐 볼캡, 에센셜 레더 라켓백, 프로 손목밴드, 프로 미들 삭스 등의 아이템으로 구성된 테니스 패키지를 합리적인 금액으로 만나볼 수 있는 ‘고삼끝에 테린이’ 프로모션은 오는 30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여기어때 블랙, 첫 구매 혜택 강화 사진=여기어때. 여기어때(대표 정명훈)가 이달 말까지 ‘마이 퍼스트 블랙(My First Black)’ 이벤트를 실시한다. ‘여기어때 블랙’의 첫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매일 5만원 쿠폰을 선물한다. 여기어때 블랙은 에디터가 숙소 평가 및 현장 검증까지 완료해 엄선한 프리미엄 숙소 큐레이션으로, 감도 높은 호텔, 리조트, 펜션, 감성 숙소 등을 대거 포함한다. 여기어때는 17일부터 2주간 최근 2년간 블랙 이용 경험이 없는 고객을 대상으로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5만원 쿠폰을 제공한다. 총 1400명이 대상이다. 기존 구매 이력이 있는 고객에게는 매일 선착순 300명씩 8%(최대 3만원) 쿠폰을 지급한다. 블랙 숙소를 최대 83%까지 할인 판매하는 ‘블랙 플래시딜’의 기회도 있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을 비롯해 전국 인기 블랙 숙소를 파격가로 오픈한다. 이틀에 한번 새로운 호텔 라인업을 공개한다. 연말 호캉스에 적합한 블랙 숙소의 숙박권을 경품으로 내세운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연다. 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 레스케이프, 안다즈 서울 강남 등의 숙박권 행사에 매일 응모할 수 있다. ◆MCM, SKT와 ‘이프랜드’ 전용 아이템 론칭 사진=MCM. 글로벌 럭셔리 패션하우스 MCM이 SK텔레콤과 제휴를 맺고 메타버스 플랫폼 ‘이프랜드(ifland)’에서 SS24 시즌 컬렉션을 론칭했다. MCM이 오랜 시간 브랜드 상징이었던 로고&패턴 ‘비세토스’를 ‘로레토스’라는 새로운 모노그램 패턴으로 선보이며 출시한 컬렉션이다. 그중에서도 MCM의 아이덴티티가 가장 돋보이는 아이템들이 이프랜드에 공개됐다. SKT에서 운영 중인 이프랜드는 개성 있는 아바타로 다양한 가상공간에서 소통하는 메타버스 소셜 커뮤니케이션 서비스다. 양사는 이번 제휴를 통해 MCM의 SS24 컬렉션 중 의상 14종, 신발 2종, 가방 2종(의상과 세트로 판매) 등 18종의 유료 아이템을 이용자가 자신의 아바타에 착용할 수 있도록 버추얼로 제작했다. MCM은 MCM 아이템들로 꾸며진 ‘스페셜 이프홈’도 오픈했고 SS24 시즌 새로운 패턴 ‘로레토스’가 적용된 강아지&토끼 2종 유료 조형물 및 무료 벽지 2종을 ‘이프홈’ 장식용 아이템으로 선보였다. 스페셜 이프홈에서는 버추얼 아이템을 착용한 마네킹으로 MCM SS24 시즌 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MCM의 브랜드 홍보영상, 사진 등을 통해 이용자들에게 브랜드 비전을 전달한다. KT의 기술과 MCM의 창의성을 바탕으로 한 ‘볼류메트릭 콘텐츠’ 등 다양한 콘텐츠를 추후 선보일 계획이다. ◆더벤티, 11월 더벤티데이 진행 사진=더벤티. 더벤티가 오는 20일 '11월 더벤티데이'를 진행한다. 픽업 오더 주문 시 모든 제조 음료 500원 할인 쿠폰과 고구마라떼 1000원 할인 쿠폰으로 구성된 쿠폰팩을 제공한다. 특별 할인 쿠폰으로 오는 22일 출시되는 겨울 간식 신메뉴 2종 미니 찐빵과 호떡 1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다. 해당 쿠폰은 더벤티데이 당일인 20일에만 발급받을 수 있으며 22일 겨울 간식 신메뉴 출시 후 5일간 사용 가능하다. 멤버십 할인은 당일 신규 가입자를 포함한 모든 회원을 대상으로 하며 쿠폰팩은 더벤티 브랜드 APP 메인 화면의 ‘오늘의 쿠폰’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겨울 간식 신메뉴 할인 쿠폰을 제외한 더벤티데이 쿠폰팩은 20일 당일에만 사용 가능하며 더벤티 APP 픽업 오더 이용 시에만 적용할 수 있다.

[유통갤러리] 롯데免, 프랑스 럭셔리 주얼리 브랜드 ‘메시카' 입점 외

전지현 기자 승인 2023.11.17 16:16 의견 0

◆롯데免, 프랑스 럭셔리 주얼리 브랜드 ‘메시카' 입점

사진=롯데면세점.

롯데면세점(대표이사 김주남)이 지난 16일 프랑스 럭셔리 주얼리 브랜드 ‘메시카(MESSIKA)’를 롯데인터넷면세점에서 단독 오픈했다. 롯데면세점은 작년 국내 최초로 메시카를 명동본점과 월드타워점에 선보인 이후 이번에는 롯데인터넷면세점에 론칭했다. 메시카는 발레리 메시카(Valerie Messika)가 2005년 프랑스에서 런칭 후 75개국으로 진출하며 빠르게 성장하는 다이아몬드 주얼리 브랜드다. 롯데면세점의 지난 10월 메시카 매출은 작년 동기 대비 약 280% 증가했다. 메시카의 주얼리 컬렉션은 다이아몬드가 갖고 있는 고유의 아름다움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모던함과 실용성을 살렸다.

다양한 패션에도 어울릴 수 있도록 체인 형태의 팔찌와 뱅글, 또는 여러개 반지를 동시에 활용해 연출할 수 있는 믹스 앤 매치(Mix&Match) 디자인을 추구한다. 메시카를 대표하는 시크니처 컬렉션인 ‘무브 컬렉션’은 움직이는 세 개의 다이아몬드가 특징적이며, 지금까지 약 360개 이상 제품으로 출시됐다. 롯데인터넷면세점에서는 메시카의 아이코닉 라인인 무브 클래식, 무브 우노 컬렉션의 코어 상품과 두 개의 다른 다이아몬드 컷의 조화가 매력적인 마이 트윈 컬렉션을 선보인다.

◆한진, 임직원 가족 초청행사 '패밀리데이' 개최

지난 16일 열린 한진 제2회 패밀리데이에서 노삼석, 조현민 사장이 임직원 및 자녀 참석자들과 함께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명예사원증을 아이들 목에 걸어주는 등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사진=한진.

한진은 지난 16일 코로나 이후 중단됐던 임직원 가족 초청행사인 '패밀리데이'가 4년 만에 재개했다. 이번 행사에는 임직원과 자녀들 약 40명이 참석했다. 2019년에 이어 2회째를 맞는 패밀리데이 행사는 5~13세 자녀들을 대상으로 부모님의 일터를 소개해 회사가 가족과 활발한 소통을 하고 일과 가정이 양립하는 가족 친화적 조직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마련됐다. 회사에 초대받은 아이들은 이 날 한진빌딩 본관 대강당에서 가진 환영 행사에서 부모님을 비롯해 노삼석, 조현민 사장과 함께 스티커 사진을 찍고 선물을 열어보며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명예사원증을 지니고 회사 곳곳을 둘러보고 엄마, 아빠 자리에 앉아보는 등 평소 궁금했던 부모님의 일과을 엿보았다. 이어 현장체험 코스로써 부모님과 함께 셔틀버스를 타고 인천 자유무역지역으로 이동, 인천공항 GDC(Global Distribution Center)와 HJIT(한진인천컨테이너터미널)를 견학했다. 이 곳에서 아이들은 해외로부터 들어오는 수입 물류의 이동 과정을 직접 눈에 담아보는 한편 친숙한 레크레이션 게임과 택배 보내기 체험 등을 통해 직업체험 테마파크를 즐기듯 특별한 하루를 보냈다.

◆LG생활건강, 더후·숨·오휘 립세린 출시

사진=LG생활건강.

LG생활건강(대표 이정애)은 럭셔리 립세린 3종을 출시했다. 립세린은 입술 피부의 5대 고민인 각질, 주름, 보습, 탄력, 윤기를 관리하는 3세대 기능성 립 케어로 휴대성과 사용성, 기능성이 최적화된 새로운 개념의 화장품이다. 기존 립 밤과 립 마스크의 효과를 살린 ‘듀얼 기능’에 입술뿐 아니라 입 주변도 관리할 수 있는 ‘멀티 유즈’ 립 케어다. LG생활건강의 모든 립세린은 기능성 성분에 최적화된 ‘에어핏(Air-Fit)’ 용기를 적용했다. LG생활건강은 립세린 전용 용기인 에이핏을 독자 개발하고 특허를 출원했다.

더 히스토리 오브 후(더후)는 순도 99.5%의 순금과 항산화 성분인 비타민E를 함유한 ‘더후 로얄 에센셜 골든 립세린’을 출시했다. 로얄 에센셜 골든 립세린은 궁중 비방 ‘공진비단’ 성분을 기본으로, 왕후를 위한 대표적인 궁중 보석인 금, 진주, 호박을 함유해 영양과 탄력을 동시에 관리하고 생기 있는 입술을 선사한다. 자극 받은 입술을 빠르게 진정시켜주는 ‘케어밤’과 입술 각질을 없애고 수분을 충전하는 ‘수면팩’으로 활용할 수 있다. 입술에 자연스러운 광택과 불륨감을 연출하고 싶을 때는 ‘립 하이라이터’로도 사용할 수 있다.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에서는 ‘스킨-스테이 모이스처 립세린’을 선보였다. 숨의 새로운 색조 라인인 ‘스킨-스테이’는 피부 친화적인 메이크업으로 럭셔리 클린 뷰티를 추구하고 있다. ISO 16128 천연유래지수 98%와 100% 비건 성분들로 이뤄져 입술 본연의 건강한 윤기와 생기를 선사한다. 보습에 특화된 ‘오휘 미라클 모이스처’ 라인에서 나온 첫번째 립 케어로, 입술 보습력 개선에 집중했다. 미라클 모이스처 립세린은 미라클 모이스처 라인의 대표 성분인 쉬폰 세라마이드를 함유해 건조한 입술 수분 장벽을 촘촘하게 채워주며 12시간 입술 속까지 보습력이 지속되는 효과를 느낄 수 있다.

◆세르지오 타키니, 론칭 후 첫 블랙프라이데이

사진=F&F.

F&F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스포츠 브랜드 ‘세르지오 타키니(Sergio Tacchini)’가 ‘타키니 블랙위크’를 오는 20일부터 26일까지 공식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동시 진행한다. 세르지오 타키니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전 상품 10% 할인과 더불어 멤버십 등급별로 최대 20%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제품 구매 고객 전원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까지 증정한다. 블랙 컬러의 의류와 용품을 특별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블랙 딜’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블랙 딜’ 프로모션은 블랙위크 기간 동안 매일 오전 10시에 블랙 컬러의 의류 및 용품 등의 아이템을 한가지씩 공개하며, 제품별 최대 5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해당 기간 동안 10% 할인과 더불어 마일리지 2만 점을 즉시 적립 받을 수 있는 혜택과 함께 수능 수험생 및 가족 대상을 위한 특별한 프로모션 ‘고삼끝에 테린이’를 진행한다. 기능성 테니스화 온코트 101과 에슬레져 언스트럭쳐 볼캡, 에센셜 레더 라켓백, 프로 손목밴드, 프로 미들 삭스 등의 아이템으로 구성된 테니스 패키지를 합리적인 금액으로 만나볼 수 있는 ‘고삼끝에 테린이’ 프로모션은 오는 30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여기어때 블랙, 첫 구매 혜택 강화

사진=여기어때.

여기어때(대표 정명훈)가 이달 말까지 ‘마이 퍼스트 블랙(My First Black)’ 이벤트를 실시한다. ‘여기어때 블랙’의 첫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매일 5만원 쿠폰을 선물한다. 여기어때 블랙은 에디터가 숙소 평가 및 현장 검증까지 완료해 엄선한 프리미엄 숙소 큐레이션으로, 감도 높은 호텔, 리조트, 펜션, 감성 숙소 등을 대거 포함한다. 여기어때는 17일부터 2주간 최근 2년간 블랙 이용 경험이 없는 고객을 대상으로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5만원 쿠폰을 제공한다. 총 1400명이 대상이다.

기존 구매 이력이 있는 고객에게는 매일 선착순 300명씩 8%(최대 3만원) 쿠폰을 지급한다. 블랙 숙소를 최대 83%까지 할인 판매하는 ‘블랙 플래시딜’의 기회도 있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을 비롯해 전국 인기 블랙 숙소를 파격가로 오픈한다. 이틀에 한번 새로운 호텔 라인업을 공개한다. 연말 호캉스에 적합한 블랙 숙소의 숙박권을 경품으로 내세운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연다. 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 레스케이프, 안다즈 서울 강남 등의 숙박권 행사에 매일 응모할 수 있다.

◆MCM, SKT와 ‘이프랜드’ 전용 아이템 론칭

사진=MCM.

글로벌 럭셔리 패션하우스 MCM이 SK텔레콤과 제휴를 맺고 메타버스 플랫폼 ‘이프랜드(ifland)’에서 SS24 시즌 컬렉션을 론칭했다. MCM이 오랜 시간 브랜드 상징이었던 로고&패턴 ‘비세토스’를 ‘로레토스’라는 새로운 모노그램 패턴으로 선보이며 출시한 컬렉션이다. 그중에서도 MCM의 아이덴티티가 가장 돋보이는 아이템들이 이프랜드에 공개됐다. SKT에서 운영 중인 이프랜드는 개성 있는 아바타로 다양한 가상공간에서 소통하는 메타버스 소셜 커뮤니케이션 서비스다. 양사는 이번 제휴를 통해 MCM의 SS24 컬렉션 중 의상 14종, 신발 2종, 가방 2종(의상과 세트로 판매) 등 18종의 유료 아이템을 이용자가 자신의 아바타에 착용할 수 있도록 버추얼로 제작했다.

MCM은 MCM 아이템들로 꾸며진 ‘스페셜 이프홈’도 오픈했고 SS24 시즌 새로운 패턴 ‘로레토스’가 적용된 강아지&토끼 2종 유료 조형물 및 무료 벽지 2종을 ‘이프홈’ 장식용 아이템으로 선보였다. 스페셜 이프홈에서는 버추얼 아이템을 착용한 마네킹으로 MCM SS24 시즌 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MCM의 브랜드 홍보영상, 사진 등을 통해 이용자들에게 브랜드 비전을 전달한다. KT의 기술과 MCM의 창의성을 바탕으로 한 ‘볼류메트릭 콘텐츠’ 등 다양한 콘텐츠를 추후 선보일 계획이다.

◆더벤티, 11월 더벤티데이 진행

사진=더벤티.

더벤티가 오는 20일 '11월 더벤티데이'를 진행한다. 픽업 오더 주문 시 모든 제조 음료 500원 할인 쿠폰과 고구마라떼 1000원 할인 쿠폰으로 구성된 쿠폰팩을 제공한다. 특별 할인 쿠폰으로 오는 22일 출시되는 겨울 간식 신메뉴 2종 미니 찐빵과 호떡 1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다. 해당 쿠폰은 더벤티데이 당일인 20일에만 발급받을 수 있으며 22일 겨울 간식 신메뉴 출시 후 5일간 사용 가능하다. 멤버십 할인은 당일 신규 가입자를 포함한 모든 회원을 대상으로 하며 쿠폰팩은 더벤티 브랜드 APP 메인 화면의 ‘오늘의 쿠폰’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겨울 간식 신메뉴 할인 쿠폰을 제외한 더벤티데이 쿠폰팩은 20일 당일에만 사용 가능하며 더벤티 APP 픽업 오더 이용 시에만 적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