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리디) 콘텐츠 플랫폼 기업 리디(대표 배기식)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제작을 확정 지은 소설 ‘탄금’을 웹툰으로 독점 연재한다고 22일 밝혔다. 장다혜 작가의 인기 소설 ‘탄금’은 실종 10여년 만에 비밀을 안고 돌아온 조선 거대 상단의 아들 ‘홍랑’과 이복누이 ‘재이’간의 사랑과 의심을 넘나드는 서스펜스 로맨스다. 정교한 스토리와 섬세한 감정 묘사로 출간과 동시에 베스트셀러에 등극하며 탄탄한 팬덤을 구축했다. 특히, 소설 ‘탄금’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제작이 확정되며 작품성과 화제성을 입증했다. 조보아, 이재욱 등의 캐스팅으로 원작 팬은 물론 로맨스 마니아의 큰 기대를 모은다. 웹툰으로 만나는 ‘탄금’은 독진 작가와 호뚜 작가가 의기투합한 작품으로 매혹적인 작화가 특징이다. 리디 관계자는 “탄탄한 스토리와 매력적인 인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소설 ‘탄금’을 웹툰으로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면서 “고품질 작화와 화려한 연출이 조화를 이룬 웰메이드 서스펜스 로맨스 웹툰 ‘탄금’에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리디, 소설 ‘탄금’ 넷플릭스 영상화 이어 웹툰 공개

조선 거대 상단 배경의 서스펜스 로맨스물

백민재 기자 승인 2023.11.22 10:25 | 최종 수정 2023.11.22 10:26 의견 0
(사진=리디)

콘텐츠 플랫폼 기업 리디(대표 배기식)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제작을 확정 지은 소설 ‘탄금’을 웹툰으로 독점 연재한다고 22일 밝혔다.

장다혜 작가의 인기 소설 ‘탄금’은 실종 10여년 만에 비밀을 안고 돌아온 조선 거대 상단의 아들 ‘홍랑’과 이복누이 ‘재이’간의 사랑과 의심을 넘나드는 서스펜스 로맨스다. 정교한 스토리와 섬세한 감정 묘사로 출간과 동시에 베스트셀러에 등극하며 탄탄한 팬덤을 구축했다.

특히, 소설 ‘탄금’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제작이 확정되며 작품성과 화제성을 입증했다. 조보아, 이재욱 등의 캐스팅으로 원작 팬은 물론 로맨스 마니아의 큰 기대를 모은다.

웹툰으로 만나는 ‘탄금’은 독진 작가와 호뚜 작가가 의기투합한 작품으로 매혹적인 작화가 특징이다.

리디 관계자는 “탄탄한 스토리와 매력적인 인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소설 ‘탄금’을 웹툰으로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면서 “고품질 작화와 화려한 연출이 조화를 이룬 웰메이드 서스펜스 로맨스 웹툰 ‘탄금’에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