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게임의 업데이트 소식을 종합적으로 전해드립니다. ‘업데이트’가 기존 유저는 물론 복귀 및 신규 유저에게도 징검다리를 역할을 할 수 있길 기대합니다. -편집자주-
(자료=위메이드)
■ 위메이드 '나이트 크로우', 4차 전직 업데이트
위메이드가 서비스하고 매드엔진에서 개발한 대작 MMORPG '나이트 크로우'가 4차 전직을 업데이트했다.
4차 전직 시 캐릭터 전투 능력치가 대폭 상승하는 것은 물론 클래스별 특징이 부각된 화려한 외형도 획득할 수 있다.
신규 전용 스킬도 사용 가능하다. 각 클래스별 영웅 등급 스킬 1종이 추가되고, 전설 등급 스킬 1종은 몬스터 사냥으로 기술서를 구해 배울 수 있다.
(자료=넥슨)
■ 넥슨, ‘던전앤파이터 모바일’ 신규 전직 여인파이터 출시
넥슨은 23일 대표 모바일 게임 ‘던전앤파이터 모바일(이하 던파모바일)’에 신규 전직 ‘인파이터(여)’를 출시한다고 이날 밝혔다.
‘인파이터(여)’는 ‘던파모바일’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프리스트(여)’의 5번째 전직이다. 주 무기 ‘토템’과 전직 후 착용하는 ‘홀리너클’을 활용해 빠르고 강력한 권격을 사용한다. 특수 이동기 ‘위빙’은 높은 기동력으로 공격을 자유롭게 회피함과 동시에 강화 버프도 획득할 수 있다. '위빙'으로 적에게 빠르게 접근해 ‘히트맨’ 계열 연타형 스킬로 적을 몰아붙인 후, 강력한 한방형 ‘슬러거’ 계열 스킬을 활용해 치명적인 피해를 입힐 수 있다.
이와 함께, 정예 던전 ‘뒤틀린 은신처’에 영웅 난이도를 추가한다. ‘뒤틀린 은신처’ 영웅 난이도는 무제한으로 1인만 입장 가능하다. 주간 순위를 기준으로 상위권 유저에게 기간제 ‘허상의 눈 오라’와 채팅 스티커를 보상으로 지급하며, 업적 달성을 통해 영구제 ‘허상의 눈 오라’와 채팅 스티커를 제공한다.
(자료=레벨인피니트)
■ ‘승리의 여신: 니케’, 의욕충만 신규 캐릭터 ‘토브’ 출시
레벨 인피니트는 시프트업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세계 탈환을 위한 미소녀 건슈팅 액션 ‘승리의 여신: 니케’에 신규 캐릭터 ‘토브’를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SSR 니케 ‘토브’는 언리미티드 스쿼드 신입이다. 뭐든 해내려고 하는 패기와 달리 실제로는 허당인 캐릭터로 자칭 생존 전문가지만 오직 글만으로 지식을 터득해 실전에는 미숙하다.
하지만 평상시 어리숙한 모습과 달리, 전장에서는 샷건을 사용하는 아군에게 강력한 버프 효과를 부여하고, 아군 전체 공격 능력을 향상시키는 능력을 보유해 다양한 활용이 기대된다.
이번 출시를 기념해 오는 12월 7일까지 특수 모집에서 ‘토브’가 등장할 확률이 증가하며 같은 기간 동안 신규 스토리 이벤트 ‘ALONE SURVIVOR’가 진행된다.
신규 스토리는 동경하던 언리미티드 스쿼드에 합류한 ‘토브’가 수색 작전에서 선배들에게 자신의 능력을 보여주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이야기를 담았다.
(자료=웹젠)
■ 웹젠, ‘어둠의 실력자가 되고 싶어서!’ 길드 대전 콘텐츠 업데이트
웹젠이 서브컬처 게임 ‘어둠의 실력자가 되고 싶어서!: Master of Garden(이하 어둠의 실력자가 되고 싶어서!)’에서 길드 대전 콘텐츠와 신규 캐릭터 추가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마계 섬멸 전쟁’은 이날까지 참가 접수 후 매칭 기간을 거쳐 내일부터 3일간 매일 1회씩 개최된다. 최대 20명의 길드 전원이 참가할 수 있는 대규모 길드 간 대전 콘텐츠로 회원 간 대전인 ‘마력 쟁탈전’과 집단 레이드 ‘보스 토벌전’을 선택해 진행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캐릭터 ‘[이것이 수인의 이판류!] 델타’도 추가한다. 신규 캐릭터는 다수의 적에게 공격을 가하는 ‘신년 사냥 시작!’ 광역 스킬을 궁극기로 사용한다. 적 캐릭터의 방어력과 명중률을 감소시키는 전투 스킬과 웨이브 시작 시 주는 피해량을 상승시키는 패시브 스킬도 보유하고 있다.
이벤트 콘텐츠로 ‘우당탕탕! 트라이애슬론!’ 퀘스트도 추가한다. 이벤트 퀘스트 및 일곱 그림자 열전을 진행하며 획득한 ‘보스 토벌증’을 사용해 이벤트 보스에 도전할 수 있는 레이드 콘텐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