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일 오후 6시 국내 각종 음원 사이트와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공식 SNS 채널 등을 통해 노을의 신곡 ‘늦은 밤 너의 집 앞 골목길에서’ 뮤직비디오 2차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앞서 공개된 1차 티저보다 더 짙어진 배우 조기성, 홍승희의 현실 이별 연기가 돋보인다는 평이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노을의 신곡 ‘늦은 밤 너의 집 앞 골목길에서’ 뮤직비디오 주인공으로 신인 배우 조기성과 홍승희가 출연한다. 1차 티저 영상에서 배우 조기성이 생각에 잠긴 듯한 표정으로 골목길을 걷고 있는 쓸쓸한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면, 어제 공개된 2차 티저는 조기성과 홍승희가 각자 다른 장소에서 서로를 그리워하는 현실 이별 연기에 아련함을 선사하며, 앞으로 공개될 신곡과 뮤직비디오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고 전했다.
이어 “조기성, 홍승희 두 배우의 현실 이별 연기와 함께 노을의 깊은 이별 감성이 잘 어우러져 곡의 분위기를 더욱 극대화 시킨다. 이 계절과 잘 어울리는 발라드 곡을 기다린 리스너들에게 큰 선물이 될 것 같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노을의 새 싱글 앨범 ‘늦은 밤 너의 집 앞 골목길에서’의 오는 11월 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