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NEW에서는 게임사의 신작과 관련한 다양한 소식을 종합적으로 전해드립니다. -편집자 주- (사진=네오위즈) ■ ‘스컬’, 콘솔 플랫폼 ‘신화팩’ DLC 출시 네오위즈는 2D 액션 게임 ‘스컬(Skul)’이 콘솔 플랫폼에 신규 DLC(확장 콘텐츠) ‘신화팩(Mythology Pack)’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를 통해 플레이스테이션4(PS4), 엑스박스 원(Xbox One), 닌텐도 스위치(Nintendo Switch) 등 다양한 콘솔 플랫폼에서도 ‘스컬’ 신규 DLC 및 콘텐츠를 즐길 수 있게 됐다. 스컬 신규 DLC는 ‘신화’라는 핵심 테마를 기반으로 제작됐다. ‘바이킹’, ‘무관’, ‘잊혀진 왕’, ‘노예’, ‘고행자’ 등 특색 있는 모습의 신규 스컬 5종을 ‘일반’부터 ‘레전더리’ 등급까지 다양하게 확인할 수 있다. 콘솔 플랫폼 DLC 출시를 기념해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2월 1일까지 닌텐도 스위치에서 50% 할인된 가격으로 스컬을 구매할 수 있으며, 플레이스테이션에서도 같은 할인율로 오는 2월 14일까지 판매한다. (사진=썸에이지) ■ 썸에이지, 신작 RPG ‘갓레이드’ 글로벌 사전등록 썸에이지(대표 박홍서)는 라운드투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수집형 RPG ‘갓레이드’의 글로벌 출시를 앞두고 사전등록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갓레이드’는 그리스, 로마, 북유럽, 이집트 등 신화 속 신이 등장하는 신작 모바일 수집형 RPG다. 위험천만한 전장에서 발할라의 최후를 막기 위한 신과 영웅들의 대서사시를 담았다. 아프로디테, 오딘, 아누비스, 호루스 등 각 지역 신화의 대표적인 신들과 인간, 야수, 오크, 언데드, 악마 등 5가지의 독특한 영웅 종족을 활용해 자신만의 덱을 구성할 수 있다. 한편, ‘갓레이드’는 지난해 영국, 필리핀, 캐나다를 포함한 총 6개의 국가에서 소프트 론칭을 진행한 바 있다. (사진=이펀컴퍼니) ■ 이펀컴퍼니 신작 ‘다크삼국’, 구글플레이 CBT 돌입 이펀컴퍼니는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신작 ‘다크삼국’의 CBT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다크삼국’은 이펀컴퍼니가 오랜만에 선뵈는 신규 모바일 MMORPG다. 서버 오픈 후 7일간 진행되는 대혈투에서 승리하는 진영이 황제로 즉위해, 서버를 통솔하는 방식의 게임 플레이가 특징이다. 이용자는 이를 통해 국가를 넘어선 초대형 PVP를 맛볼 수 있다. ‘다크삼국’은 1월 18일부터 25일까지 진행되는 CBT를 통해 게임 콘텐츠 및 게임 플레이 환경을 점검하고, 2월부터 공식 사전예약에 돌입한다. CBT 참여자 전원에게는 게임을 충분히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을 지원함은 물론, 게임 출시 시 한정 칭호를 증정한다.

[게임NEW] 네오위즈 ‘스컬’, 콘솔 플랫폼 ‘신화팩’ DLC 출시

백민재 기자 승인 2024.01.18 17:08 의견 0

게임NEW에서는 게임사의 신작과 관련한 다양한 소식을 종합적으로 전해드립니다. -편집자 주-

(사진=네오위즈)

■ ‘스컬’, 콘솔 플랫폼 ‘신화팩’ DLC 출시

네오위즈는 2D 액션 게임 ‘스컬(Skul)’이 콘솔 플랫폼에 신규 DLC(확장 콘텐츠) ‘신화팩(Mythology Pack)’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를 통해 플레이스테이션4(PS4), 엑스박스 원(Xbox One), 닌텐도 스위치(Nintendo Switch) 등 다양한 콘솔 플랫폼에서도 ‘스컬’ 신규 DLC 및 콘텐츠를 즐길 수 있게 됐다.

스컬 신규 DLC는 ‘신화’라는 핵심 테마를 기반으로 제작됐다. ‘바이킹’, ‘무관’, ‘잊혀진 왕’, ‘노예’, ‘고행자’ 등 특색 있는 모습의 신규 스컬 5종을 ‘일반’부터 ‘레전더리’ 등급까지 다양하게 확인할 수 있다.

콘솔 플랫폼 DLC 출시를 기념해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2월 1일까지 닌텐도 스위치에서 50% 할인된 가격으로 스컬을 구매할 수 있으며, 플레이스테이션에서도 같은 할인율로 오는 2월 14일까지 판매한다.

(사진=썸에이지)

■ 썸에이지, 신작 RPG ‘갓레이드’ 글로벌 사전등록

썸에이지(대표 박홍서)는 라운드투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수집형 RPG ‘갓레이드’의 글로벌 출시를 앞두고 사전등록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갓레이드’는 그리스, 로마, 북유럽, 이집트 등 신화 속 신이 등장하는 신작 모바일 수집형 RPG다. 위험천만한 전장에서 발할라의 최후를 막기 위한 신과 영웅들의 대서사시를 담았다. 아프로디테, 오딘, 아누비스, 호루스 등 각 지역 신화의 대표적인 신들과 인간, 야수, 오크, 언데드, 악마 등 5가지의 독특한 영웅 종족을 활용해 자신만의 덱을 구성할 수 있다.

한편, ‘갓레이드’는 지난해 영국, 필리핀, 캐나다를 포함한 총 6개의 국가에서 소프트 론칭을 진행한 바 있다.

(사진=이펀컴퍼니)

■ 이펀컴퍼니 신작 ‘다크삼국’, 구글플레이 CBT 돌입

이펀컴퍼니는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신작 ‘다크삼국’의 CBT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다크삼국’은 이펀컴퍼니가 오랜만에 선뵈는 신규 모바일 MMORPG다. 서버 오픈 후 7일간 진행되는 대혈투에서 승리하는 진영이 황제로 즉위해, 서버를 통솔하는 방식의 게임 플레이가 특징이다. 이용자는 이를 통해 국가를 넘어선 초대형 PVP를 맛볼 수 있다.

‘다크삼국’은 1월 18일부터 25일까지 진행되는 CBT를 통해 게임 콘텐츠 및 게임 플레이 환경을 점검하고, 2월부터 공식 사전예약에 돌입한다. CBT 참여자 전원에게는 게임을 충분히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을 지원함은 물론, 게임 출시 시 한정 칭호를 증정한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