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지=트랜스베버리지

트랜스베버리지가 설을 맞아 가족, 지인과의 만남에 특별한 즐거움을 줄 하이볼로 와일드 터키와 더 글렌그란트를 추천한다고 7일 밝혔다.

갑진년 청룡의 해를 맞아 특별히 구성한 와일드 터키 101 8년 700ml 1병에 온더락 글라스와 하이볼 글라스로 구성된 와일드 터키 패키지는 이마트 트레이더스와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등 대형마트, GS25, CU, 이마트24 등 편의점에서 판매되고 있다.

와일드 터키는 엘리게이터 차르 배럴이라는 강한 풍미를 가진 오크통 숙성을 통해 100년 넘게 전통적인 방법을 지켜온 버번 위스키다. 전용 하이볼 잔에 얼음을 채우고 와일드 터키 30ml, 진저에일 120ml를 붓고 저은 후 기호에 따라 레몬을 첨가하면 와일드 터키 하이볼을 맛볼 수 있다.

더 글렌그란트는 스코틀랜드의 자연에서 영감을 받아 절제되고 품질이 뛰어난 싱글몰트 위스키로 알려져 있다. 보리에서 병입까지 모든 과정이 증류소 내에서 진행되는 것이 특징이다. 더 글렌그란트 신년 한정판 패키지는 롯데마트, 홈플러스 등 대형마트와 GS25, CU, 이마트 등 스마트 오더를 통해 판매한다. 전용 하이볼 잔에 얼음을 채우고 더 글렌그란트 45ml에 토닉워터 135ml를 잘 섞어 주면 더 글렌그란트 하이볼을 즐길 수 있다.

트랜스베버리지 관계자는 “와일드 터키와 더 글렌그란트 하이볼은 기름지고 느끼한 명절 음식에 잘 어울려 다양한 연령대가 모이는 설 가족 모임에 안성맞춤”이라면서 “하이볼로 상쾌한 즐거움을 맛보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