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게임의 업데이트 소식을 종합적으로 전해드립니다. ‘업데이트’가 기존 유저는 물론 복귀 및 신규 유저에게도 징검다리를 역할을 할 수 있길 기대합니다. -편집자주-
(사진=컴투스홀딩스)
■ ‘빛의 계승자’, 신규 서번트 ‘오일렌슈피겔’ 등장
컴투스홀딩스(대표 정철호)는 수집형 RPG ‘빛의 계승자: 이클립스(Heir of Light: Eclipse)’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서번트(캐릭터) ‘오일렌슈피겔’이 등장한다. 마법사 ‘오일렌슈피겔’은 적을 약화시키거나 서로 부딪히게 만드는 주술을 지니고 있다. 또한 적의 에너지를 감소시키고 상대방의 스킬 사용을 방해하는 특별한 능력도 가지고 있다. 오일렌슈피겔의 스킬은 ‘미지의 생존자’ 던전에서 체험해볼 수 있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단층 수로’ 이벤트가 열린다. 이벤트 수로 1층을 클리어하고 수로 재화를 모아 특정 서번트나 장비 성장 재화로 교환할 수 있다. 또한 7일 동안 로그인만 해도 풍성한 성장 재화와 캐럿이 제공된다. 이 외에도 성장재료 선택 상자를 지급하는 ‘영혼사냥’이 진행되며, 레전드 장비를 얻을 수 있는 ‘요정들의 연회’도 펼쳐진다.
(사진=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 블리자드 ‘와우 클래식’, 디스커버리 시즌 2단계 적용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클래식’의 디스커버리 시즌에 2단계가 적용, 아제로스를 탐험하는 모험가들에게 새로운 지역과 던전이 개방됐다고 13일 밝혔다.
디스커버리 시즌 2단계에서는 레벨 상한이 40으로 증가하며, 공격대를 포함하여 이어지는 여정에서 즐길 수 있는 새로운 최상위 콘텐츠들이 함께 공개됐다. 직업별로 최대 6종의 새로운 룬을 발견할 수 있다. 플레이어는 레벨링 과정에서 해제되는 추가 능력과 룬을 결합해 기존처럼 실험 정신을 발휘할 수 있다.
더불어 앞서 시작한 이들을 빠르게 따라잡을 수 있는 새로운 경험치 따라잡기 보너스(Catch-up XP Bonus)가 도입됐다. 1부터 25레벨 구간에서는 ‘발견자의 기쁨’ 강화 효과가 적용되어 경험치 획득량이 50% 증가한다.
(사진=워게이밍)
■ ‘월드 오브 탱크’, 영화 ‘듄: 파트2’ 테마 콘텐츠 추가
워게이밍(대표 빅터 키슬리)은 자사의 MMO 액션 게임 ‘월드 오브 탱크’에서 영화 ‘듄: 파트2’와의 콜라보레이션에 기반하여 배틀 패스 특별 챕터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오는 15일부터 25일까지 플레이어들은 ‘듄: 파트2’ 세계관에 기반한 특별 전차 꾸미기 요소를 획득할 수 있고 챕터를 완료하면 거니 할렉(Gurney Halleck) 승무원을 얻을 수 있다. 또 강화 패스 구매시에는 라반(Rabban) 승무원과 ‘듄: 파트2’ 테마 전차 꾸미기 요소 등 더 많은 보상을 획득할 수 있고, 프리미엄 상점에서는 레이디 제시카 승무원과 8단계 프리미엄 전차 Mittlerer Kpz. Pr. 68(P), ‘아라키스의 바람’ 3D 스타일 등이 포함된 특별 패키지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월드 오브 탱크 블리츠’에서는 오는 23일부터 3월 7일까지 거니 할렉의 프로필 배경과 아바타, 크리스나이프 등 아이템을 획득하고 ‘야수’ 라반과 프레멘 임무에 도전할 수 있다. 아울러 황제의 친위대 ‘사다우카’에서 영감을 얻은 위협적인 전차도 획득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