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대교그룹.
대교의 차이홍공자아카데미는 HSK강사양성 온라인 과정인 ‘HSK 프로강사양성과정’을 론칭한다고 30일 밝혔다. 차이홍공자아카데미는 HSK 시행기관인 ‘HSK시험센터’를 운영하며 HSK 주관기관인 중국 한고국제의 ‘HSK 중국어 평가 우수추진기관상’을 7년 연속 수상한 기관으로, 이번 과정은 국내 최초 개편된 HSK 7-9급 강의내용과 10여년의 강의 노하우를 가진 HSK 스타 강사진의 교수법이 포함됐다.
이번 과정은 ▲현직 중국어강사로 HSK 강의 스킬이 필요한 사람 ▲HSK 전문강사의 비전이 있는 사람 ▲중국어 교육 분야의 자기계발을 원하는 사람 등이 온라인 강의 형식으로 시간과 공간 제한없이 들을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차이홍공자아카데미는 HSK프로강사양성과정 론칭 기념해 이번 회차 수강생 전원에게 네이버페이 3만원 증정, TCC(어린이중국어 강사양성과정)와 동시 수강 시 수강료 10만원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접수 기간은 오는 6월16일까지며, 수강 기간은 6월 중순부터 8월까지 진행된다.
차이홍공자아카데미 관계자는 “HSK프로강사양성과정 론칭으로 기존 운영중인 CTCSOL(국제중국어교사증서), TCC와 함께 중국어 강사양성과정을 체계화하여 강의법을 수강할 수 있게 됐다”며 “향후에도 중국어 강사 수준을 높여 보다 나은 중국어 교육 환경을 만들고 국내 표준의 중국어 강사 채용 기준을 만들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