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호이아나 리조트 & 골프) 베트남 중부 광남성에 위치한 호이아나 리조트 & 골프에서 오는 8월 3일 아시아 복싱 컨벤션이 열리고 또한 국제 타이틀전이 개최된다. 이번 컨벤션에는 아시아 각국의 프로복싱협회, 글로벌 복싱 기구, 프로모터 등 복싱 관계자들이 대거 참석해 아시아 프로복싱의 발전 방향과 협력 방안을 논의할 예정이다. 24일 호이아나 리조트 & 골프에 따르면 이번 복싱 컨벤션에서는 WBO/IBF 타이틀 매치도 함께 열린다. 세계적인 수준의 7개국 복싱 선수들이 펼칠 치열한 경쟁에 3명의 한국 선수들도 출전한다. 그 중 김진수 선수는 중국의 아케텔리에티 엘레지안 선수를 상대로 IBF 아시아 웰터급 타이틀에 도전한다. 김진수 선수는 현재 한국 웰터급 부문에서 2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최근 4번의 시합에서 모두 KO로 승리했다. 한편, 호이아나 리조트 & 골프는 다낭 해변도시,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 호이안 고대 도시, 아름다운 미케 해변, 웅장한 응우한손 산맥 등 세계적으로 유명한 관광 명소와 인접해 있다. 이번 아시아 복싱 컨벤션과 타이틀 매치를 통해 호이아나는 아시아 복싱의 새로운 중심지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된다.

베트남 호이아나 리조트&골프, 8월 3일 아시아 복싱 컨벤션 개최...WBO/IBF 타이틀 매치까지

문형민 기자 승인 2024.07.24 15:54 의견 0
(사진=호이아나 리조트 & 골프)


베트남 중부 광남성에 위치한 호이아나 리조트 & 골프에서 오는 8월 3일 아시아 복싱 컨벤션이 열리고 또한 국제 타이틀전이 개최된다. 이번 컨벤션에는 아시아 각국의 프로복싱협회, 글로벌 복싱 기구, 프로모터 등 복싱 관계자들이 대거 참석해 아시아 프로복싱의 발전 방향과 협력 방안을 논의할 예정이다.

24일 호이아나 리조트 & 골프에 따르면 이번 복싱 컨벤션에서는 WBO/IBF 타이틀 매치도 함께 열린다. 세계적인 수준의 7개국 복싱 선수들이 펼칠 치열한 경쟁에 3명의 한국 선수들도 출전한다. 그 중 김진수 선수는 중국의 아케텔리에티 엘레지안 선수를 상대로 IBF 아시아 웰터급 타이틀에 도전한다.

김진수 선수는 현재 한국 웰터급 부문에서 2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최근 4번의 시합에서 모두 KO로 승리했다.

한편, 호이아나 리조트 & 골프는 다낭 해변도시,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 호이안 고대 도시, 아름다운 미케 해변, 웅장한 응우한손 산맥 등 세계적으로 유명한 관광 명소와 인접해 있다. 이번 아시아 복싱 컨벤션과 타이틀 매치를 통해 호이아나는 아시아 복싱의 새로운 중심지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된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