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NEW에서는 게임사의 신작과 관련한 다양한 소식을 종합적으로 전해드립니다. -편집자 주-
(사진=넷마블)
■ 넷마블 모바일 캐주얼 RPG '일곱 개의 대죄 키우기', 글로벌 174개국 출시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은 신작 모바일 캐주얼 RPG '일곱 개의 대죄 키우기(개발사 넷마블에프앤씨)'를 174개국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일곱 개의 대죄 키우기'는 인기 애니메이션 '일곱 개의 대죄'를 활용해 개발된 모바일 캐주얼 RPG다. 이 게임은 원터치 드로우 방식의 간편한 조작과 다채로운 콘텐츠가 특징으로, 이용자는 원작 애니메이션의 스토리를 즐기며 귀여운 캐릭터 형태로 재탄생된 영웅들을 수집 및 성장시켜 전략적인 전투를 펼칠 수 있다.
넷마블은 '일곱 개의 대죄 키우기' 출시를 기념해 '그랜드 런칭 페스티벌'을 실시한다. 이용자는 출석만 해도 '영웅 소환권', '다이아', 레전드 등급 영웅 4명 등을 지급받을 수 있으며, '카드 드로우', '영웅 소환' 등의 미션을 달성하면 '레전드 영웅 소환권'을 증정하는 '신규 마스터 전용 7일 릴레이 미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사진=하이브IM)
■ 하이브IM '던전스토커즈', 글로벌 베타 테스트 시작
하이브IM(대표 정우용)은 액션스퀘어(대표 김연준)의 스튜디오 HG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히어로 던전 익스트랙션 '던전 스토커즈'의 글로벌 베타 테스트를 시작했다고 13일 밝혔다.
참가를 희망하는 이는 오는 27일까지 스팀 내 '던전 스토커즈' 상점 페이지에 접속해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다. 이번 테스트에서는 보스 레이드 콘텐츠 '영혼의 전당'이 추가됐으며, 이용자는 영혼의 전당을 통해 감옥 던전 또는 격전지에서 획득한 영혼석을 사용해 보스를 소환하고 공략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튜토리얼'과 전투와 스킬 공격을 연습할 수 있는 훈련장이 추가됐다. 이용자는 장비 손실의 우려 없이 자유롭게 대전할 수 있는 '9대9 격전지 모드', 감옥 던전에서는 1인 플레이가 가능한 '솔로 모드'를 즐길 수 있다. 이에 더해 '방어구 교체 시스템', 소셜 모션 기능, 일일 임무 이벤트 등 다양한 콘텐츠가 마련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