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하림) 하림이 ‘용가리 치킨’ 출시 25주년을 기념해 11월3일까지 서울 성수동에서 ‘용가리가 사라졌다’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7일 밝혔다. ‘용가리가 사라졌다’ 팝업스토어는 어린 시절 입맛 친구 ‘용가리’를 추억하며 다시 찾아 나서는 콘셉트로 꾸며졌다. 1999년 출시 당시 용가리 캐릭터를 비롯해 어릴 적 즐겨 듣던 히트곡이 울려 퍼지는 대형 붐박스 라디오, 다트 던지기와 펌프게임 등 과거를 떠올리고 새로운 추억을 만들 요소들을 마련했다. 이밖에 ‘용가리 치킨’을 시원한 맥주와 함께 즐길 ‘치맥’ 공간도 준비됐다. 오리지널 ‘용가리 치킨’ 외에 매운맛 신제품 ‘불 용가리 치킨’, ‘용가리 불 볶음면’도 맛볼 수 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반려견과 함께할 수 있는 야외공간도 마련했다. 숨겨 놓은 간식을 냄새를 맡아 찾아내는 ‘공룡알 노즈워크’, 순발력을 테스트하는 ‘할리갈리’ 등 반려견을 위한 게임과 경품이 준비됐다. ‘용가리 멍치킨’과 멍맥주를 비롯해 다양한 펫푸드도 만날 수 있다. 하림 마케팅팀 관계자는 “어릴 적 밥 반찬이나 간식으로 용가리 치킨을 즐겨 먹었던 2030세대가 그 시절을 즐겁게 추억하고, 스트레스 날리는 화끈한 술안주나 기분 전환하기 좋은 별미로 새롭게 즐길 수 있도록 팝업스토어를 기획했다”며 “친구나 연인, 가족은 물론 반려견과 함께 방문해 다채로운 경험을 해보기 바란다”고 말했다.

하림, 용가리 치킨 25주년 기념 팝업스토어 운영

‘용가리가 사라졌다’ 테마로 어린 시절 ‘입맛 친구’ 용가리 추억 소환
용가리 신제품, 90년대 감성 게임, 반려견과 함께하는 공간 등 마련

김성준 기자 승인 2024.10.07 11:00 의견 0
(사진=하림)

하림이 ‘용가리 치킨’ 출시 25주년을 기념해 11월3일까지 서울 성수동에서 ‘용가리가 사라졌다’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7일 밝혔다.

‘용가리가 사라졌다’ 팝업스토어는 어린 시절 입맛 친구 ‘용가리’를 추억하며 다시 찾아 나서는 콘셉트로 꾸며졌다. 1999년 출시 당시 용가리 캐릭터를 비롯해 어릴 적 즐겨 듣던 히트곡이 울려 퍼지는 대형 붐박스 라디오, 다트 던지기와 펌프게임 등 과거를 떠올리고 새로운 추억을 만들 요소들을 마련했다.

이밖에 ‘용가리 치킨’을 시원한 맥주와 함께 즐길 ‘치맥’ 공간도 준비됐다. 오리지널 ‘용가리 치킨’ 외에 매운맛 신제품 ‘불 용가리 치킨’, ‘용가리 불 볶음면’도 맛볼 수 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반려견과 함께할 수 있는 야외공간도 마련했다. 숨겨 놓은 간식을 냄새를 맡아 찾아내는 ‘공룡알 노즈워크’, 순발력을 테스트하는 ‘할리갈리’ 등 반려견을 위한 게임과 경품이 준비됐다. ‘용가리 멍치킨’과 멍맥주를 비롯해 다양한 펫푸드도 만날 수 있다.

하림 마케팅팀 관계자는 “어릴 적 밥 반찬이나 간식으로 용가리 치킨을 즐겨 먹었던 2030세대가 그 시절을 즐겁게 추억하고, 스트레스 날리는 화끈한 술안주나 기분 전환하기 좋은 별미로 새롭게 즐길 수 있도록 팝업스토어를 기획했다”며 “친구나 연인, 가족은 물론 반려견과 함께 방문해 다채로운 경험을 해보기 바란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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