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신세계푸드)
신세계푸드는 쓱데이 첫 주말인 지난 1일부터 3일까지 전국 이마트 내 베이커리 매장 피자코너에서 18인치(45cm) 패밀리 사이즈 피자 2종이 6만개 판매됐다고 5일 밝혔다. 신세계푸드 쓱데이 기념 피자 신메뉴 2종은 인기 메뉴인 콤비네이션 피자와 더블치즈 피자를 글로벌 프랜차이즈 배달 피자 대비 50%가량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기획·개발한 한정 메뉴다.
신세계푸드에 따르면, 피자 신메뉴 2종은 판매 기간 연일 대기 고객이 발생할 정도로 인기를 끌었다. 신세계푸드가 쓱데이를 기념해 출시한 ‘멕시칸 칠리 치즈’ 등 신메뉴 3종도 3일 만에 누적 판매량 2만개를 돌파했다. 특히 지난 3일 오후 1시 쓱데이와 노브랜드 버거 론칭 5주년을 기념해 SSG닷컴를 통해 선보인 ‘멕시칸 칠리 치즈’ 스페셜 할인 e쿠폰은 판매시작 1분 만에 1000장이 전부 완판된 바 있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쓱데이를 맞아 지속되는 고물가에 부담을 느끼는 고객들이 맛과 가격 모두 만족할 수 있도록 합리적인 가격 먹거리를 선보인 것이 호응을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베이커리 인기 메뉴로 구성한 기획상품 및 노브랜드 버거 프로모션 등을 통해 고객 만족을 이어가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