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 '원씽', 히알루로닉 스쿠알란 라인 2종 출시 사진=애경산업.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 자회사인 ‘원씽’(ONE THING)에서 피부에 수분 공급을 높이는 동시에 수분 손실을 막아주는 ‘히알루로닉 스쿠알란 라인’(HYALURONIC SQUALANE LINE) 2종을 출시했다. 원씽 히알루로닉 스쿠알란 라인은 피부 보습의 핵심 성분인 히알루론산과 스쿠알란을 함유해 피부 속 뿐만 아니라 바깥을 함께 관리해주는 피부 유수분 밸런싱 케어 제품이다. 원씽 히알루로닉 스쿠알란 라인은 초저분자부터 고분자까지 각기 다른 사이즈의 8가지 히알루론산 성분을 복합 처방해 피부 속으로 촘촘하게 수분을 채워준다. 인체 피지 구조와 유사한 올리브 유래 식물성 스쿠알란 성분을 적용해 피부 친화력을 높이고 마르지 않는 보습력을 제공한다. 원씽 히알루로닉 스쿠알란 라인은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제품 사용 5초 후 피부 각질층 20층까지 피부 보습 개선 효과를 확인 받았으며 48시간 피부 보습 지속, 열 자극 진정, 일시적 피부 온도 감소 등에 대한 효과도 확인했다. 또한 예민한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피부자극테스트를 완료했다. ◆깨끗한나라, 시니어케어 용품 '메디프렌즈' 언더웨어 4종 출시 사진=깨끗한나라. 깨끗한나라가 시니어케어 위생용품 시장 성장세에 맞춰 시니어케어 브랜드 '깨끗한나라 메디프렌즈' 신제품을 출시했다. 깨끗한나라는 지난 2012년 성인 기저귀 시장 진입 후 연평균 성장률이 성인용 기저귀 15%, 언더웨어 25% 증가하는 등 시니어케어 위생용품 시장에서의 영향력을 넓혀가고 있다. 이에 깨끗한나라 시니어케어 브랜드 '깨끗한나라 메디프렌즈'는 요실금 언더웨어(깨끗한나라 메디프렌즈 슬림 언더웨어 파워·깨끗한나라 메디프렌즈 안심 언더웨어) 4종을 새롭게 내놓으며, 시니어케어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신제품 '깨끗한나라 메디프렌즈 슬림 언더웨어 파워(중형·대형)'는 자사 언더웨어 대비 50% 얇아진 초슬림 흡수층으로 착용했을 때 티가 나지 않으며, 360도 올커버 탄력밴드를 적용해 체형에 맞게 쭉쭉 늘어날 뿐만 아니라 장시간 착용해도 편안하게 이용 가능하다. 800㎖의 높은 흡수량(ISO 11948-1 시험법 기준)으로 장시간 외출 시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파우치에 들어가는 개별포장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베이지색 색상을 적용해 속옷 느낌을 강화하고, 샘 방지막이 안정감 있는 착용감을 제공한다. '깨끗한나라 메디프렌즈 안심 언더웨어(중대형·특대형)'는 기존 메디프렌즈 디럭스 언더웨어 대비 흡수량을 약 55% 향상했으며, 최대 19시간까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360도 물결밴드를 적용해 허리에 편안하게 밀착되며, 통기성 에어커버로 장시간 이용해도 보송함과 쾌적함을 유지할 수 있다. 여기에 4중 파워흡수층을 통해 더욱 빠르게 소변을 흡수하며, 2중 샘방지 시스템으로 샘 걱정 없이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다. ◆LF 보리보리, 올해 마지막 대규모 할인 행사 진행 사진=LF. LF 자회사 트라이씨클의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는 본격적인 연말 시즌을 맞아 올해 마지막 대규모 세일 행사인 ‘BORI WONDER LAND(보리 원더랜드)’를 오는 15일 까지 진행한다. 방한 용품, 파티룩 등 패션 아이템을 중심으로 장난감, 영양제, 숙박권 등 다양한 제품을 최대 80% 할인한다. 우선 헤지스, 포인터웍스 등 프리미엄 키즈 브랜드부터 로토토베베, 비버리힐스폴로클럽와 같은 인기 브랜드의 겨울 의류를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크리스마스 시즌을 겨냥해 방한 아우터, 파티룩, 장난감부터 가족과 특별한 추억을 남기기 위한 키즈카페/테마파크 이용권, 스파 티켓, 호텔 숙박권까지 다양한 제품도 준비했다. 또한, ‘크리스마스 딜’ 코너를 통해 기간 내 매일 자정 업데이트 되는 엄선된 제품들을 파격적인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기존 할인 혜택에 최대 10%를 추가로 할인하는 ‘장바구니 쿠폰’을 기간 중 매일 1회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결제 카드사에 따라 최대 5000원 추가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도미노피자, ‘K-쌈장 채끝 스테이크+포테이토’ 하프앤하프 피자 판매 개시 사진=도미노피자. 도미노피자가 오는 3일부터 겨울 신제품인 K-쌈장 채끝 스테이크 피자에 포테이토피자를 결합한 하프앤하프 피자를 선보인다. 도미노피자의 ‘K-쌈장 채끝 스테이크 피자’는 채끝 스테이크에 K-쌈장 바비큐 소스를 가미했다. 도미노피자만의 레시피로 탄생한 K-쌈장 바비큐 소스는 바베큐 소스에 한국식 쌈장을 더해 감칠맛과 깊은 풍미를 자랑하며 채끝 스테이크의 맛을 끌어올렸다. 카망베르 크림 치즈 무스에 모차렐라 슬라이스를 얹어 완성한 돔 형태의 치즈인 카망베르 무스 치즈돔으로 치즈의 부드럽고 쫄깃한 맛을 살렸다. 하프앤하프로 출시되는 ‘포테이토 피자’는 지난 1999년 처음으로 출시한 이후 지난 25년간 맛의 독창성을 바탕으로 명실상부 도미노피자의 시그니처 메뉴로 자리매김해 왔다. 담백한 감자와 치즈, 베이컨, 버섯에 도미노피자만의 특제 마요소스와 모짜렐라 치즈가 더해져 고소한 맛을 자랑한다. 이번 ‘K-쌈장 채끝 스테이크’ 피자에 ‘포테이토’ 피자를 결합한 하프앤하프 피자는 엣지를 없애고 더 풍부한 재료와 치즈 토핑을 끝까지 채운 것이 특징으로 오는 3일부터 전국 도미노피자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쿨티, 예술의전당과 협업 진행 사진=신세계인터내셔날.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이탈리아 프래그런스 브랜드 쿨티(Culti)가 ‘예술의전당’과 이색 협업을 진행한다. 쿨티는 내년 3월 말까지 예술의전당 한가람 미술관에서 진행되는 ‘빛의 거장 카라바조 & 바로크의 얼굴들’ 전시회에 브랜드의 대표 제품인 디퓨저를 전시해 관객들이 예술작품과 함께 향기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쿨티는 카라바조의 주요 작품인 ‘도마뱀에 물린 소년’이 전시된 관람실에 ‘아라마라’ 데코르 디퓨저를 배치했다. 브랜드의 인기 향인 아라마라(Aramara)는 시칠리아의 파티셰가 오렌지에 숨겨진 비밀을 밝혀 내기 위해 연구하고 있는 오후의 주방을 표현했으며, 최고급 이탈리아산 디저트를 연상시키는 향이 특징이다. 비터 오렌지와 베르가못의 상쾌한 시트러스향과 샌달우드의 우디함이 기분좋게 어우러진 제품이다. 관람실에 전시된 데코르 디퓨저 라인은 브라운 색상의 유리로 제작된 직사각 형태의 보틀(병)로, 모던하고 무게감 있는 디자인이 올려놓는 것 만으로도 공간에 개성을 부여한다. ‘아라마라’ 향 외에도 남부 이탈리아의 태양 아래서 느낄 수 있는 숲의 나무 냄새와 지중해의 짠 바닷내가 섞인 공기를 표현한 ‘메디테라네아’, 고된 하루 일과를 마치고 녹차잎이 가득한 욕조에 몸을 담그는 향을 연상키는 ‘떼(Thé)’, 이탈리아의 오래된 직물 제조 기술을 기념해 실이 가진 촉감과 패브릭의 따스함을 표현한 ‘테수토’ 등도 있다. 예술의전당과의 협업을 기념해 오는 15일까지 신세계인터내셔날 자체 디지털 플랫폼 에스아이빌리지(S.I.VILLAGE)와 라페르바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5만원 이상(실결제 금액) 쿨티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전시회 관람권을 증정한다. 1인당 2매로 선착순 한정수량 증정되며, 오는 19일 일괄 문자로 발송될 예정이다.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델리 부티크 PÂTISSERIE' 리뉴얼 오픈 사진=JW메리어트 호텔서울.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의 델리 부티크 '파티세리(PÂTISSERIE)'가 지난달 확장 리뉴얼을 마치고 새롭게 문을 열었다. 호텔 2층 뷔페 레스토랑 '플레이버즈' 입구에 위치한 파티세리는 기존 많은 사랑을 받아 온 프렌치 페이스트리와 정교한 케이크, 수제 초콜릿는 물론, 이 외에도 이탈리안 스타일의 베이커리류와 클래식한 빵, 구움 과자, 비건 브레드, 샐러드, 샌드위치까지 다채로운 미식 경험을 제공하는 공간으로 자리매김할 예정이다. 특히, 휘낭시에, 마카롱, 스몰케이크 등 선물 세트 고급화에 집중하며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의 전문성과 감성이 더해진 특별한 상품으로 소중한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파티세리는 특히 정성과 정교함이 돋보이는 제품들을 직접 제작해, 고객이 그동안 경험하지 못한 최고급 디저트를 선사한다.

[유통갤러리] 애경산업 '원씽', 히알루로닉 스쿠알란 라인 2종 출시 외

전지현 기자 승인 2024.12.02 13:00 의견 0

◆애경산업 '원씽', 히알루로닉 스쿠알란 라인 2종 출시

사진=애경산업.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 자회사인 ‘원씽’(ONE THING)에서 피부에 수분 공급을 높이는 동시에 수분 손실을 막아주는 ‘히알루로닉 스쿠알란 라인’(HYALURONIC SQUALANE LINE) 2종을 출시했다. 원씽 히알루로닉 스쿠알란 라인은 피부 보습의 핵심 성분인 히알루론산과 스쿠알란을 함유해 피부 속 뿐만 아니라 바깥을 함께 관리해주는 피부 유수분 밸런싱 케어 제품이다. 원씽 히알루로닉 스쿠알란 라인은 초저분자부터 고분자까지 각기 다른 사이즈의 8가지 히알루론산 성분을 복합 처방해 피부 속으로 촘촘하게 수분을 채워준다.

인체 피지 구조와 유사한 올리브 유래 식물성 스쿠알란 성분을 적용해 피부 친화력을 높이고 마르지 않는 보습력을 제공한다. 원씽 히알루로닉 스쿠알란 라인은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제품 사용 5초 후 피부 각질층 20층까지 피부 보습 개선 효과를 확인 받았으며 48시간 피부 보습 지속, 열 자극 진정, 일시적 피부 온도 감소 등에 대한 효과도 확인했다. 또한 예민한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피부자극테스트를 완료했다.

◆깨끗한나라, 시니어케어 용품 '메디프렌즈' 언더웨어 4종 출시

사진=깨끗한나라.

깨끗한나라가 시니어케어 위생용품 시장 성장세에 맞춰 시니어케어 브랜드 '깨끗한나라 메디프렌즈' 신제품을 출시했다. 깨끗한나라는 지난 2012년 성인 기저귀 시장 진입 후 연평균 성장률이 성인용 기저귀 15%, 언더웨어 25% 증가하는 등 시니어케어 위생용품 시장에서의 영향력을 넓혀가고 있다. 이에 깨끗한나라 시니어케어 브랜드 '깨끗한나라 메디프렌즈'는 요실금 언더웨어(깨끗한나라 메디프렌즈 슬림 언더웨어 파워·깨끗한나라 메디프렌즈 안심 언더웨어) 4종을 새롭게 내놓으며, 시니어케어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신제품 '깨끗한나라 메디프렌즈 슬림 언더웨어 파워(중형·대형)'는 자사 언더웨어 대비 50% 얇아진 초슬림 흡수층으로 착용했을 때 티가 나지 않으며, 360도 올커버 탄력밴드를 적용해 체형에 맞게 쭉쭉 늘어날 뿐만 아니라 장시간 착용해도 편안하게 이용 가능하다. 800㎖의 높은 흡수량(ISO 11948-1 시험법 기준)으로 장시간 외출 시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파우치에 들어가는 개별포장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베이지색 색상을 적용해 속옷 느낌을 강화하고, 샘 방지막이 안정감 있는 착용감을 제공한다.

'깨끗한나라 메디프렌즈 안심 언더웨어(중대형·특대형)'는 기존 메디프렌즈 디럭스 언더웨어 대비 흡수량을 약 55% 향상했으며, 최대 19시간까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360도 물결밴드를 적용해 허리에 편안하게 밀착되며, 통기성 에어커버로 장시간 이용해도 보송함과 쾌적함을 유지할 수 있다. 여기에 4중 파워흡수층을 통해 더욱 빠르게 소변을 흡수하며, 2중 샘방지 시스템으로 샘 걱정 없이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다.

◆LF 보리보리, 올해 마지막 대규모 할인 행사 진행

사진=LF.

LF 자회사 트라이씨클의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는 본격적인 연말 시즌을 맞아 올해 마지막 대규모 세일 행사인 ‘BORI WONDER LAND(보리 원더랜드)’를 오는 15일 까지 진행한다. 방한 용품, 파티룩 등 패션 아이템을 중심으로 장난감, 영양제, 숙박권 등 다양한 제품을 최대 80% 할인한다. 우선 헤지스, 포인터웍스 등 프리미엄 키즈 브랜드부터 로토토베베, 비버리힐스폴로클럽와 같은 인기 브랜드의 겨울 의류를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크리스마스 시즌을 겨냥해 방한 아우터, 파티룩, 장난감부터 가족과 특별한 추억을 남기기 위한 키즈카페/테마파크 이용권, 스파 티켓, 호텔 숙박권까지 다양한 제품도 준비했다. 또한, ‘크리스마스 딜’ 코너를 통해 기간 내 매일 자정 업데이트 되는 엄선된 제품들을 파격적인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기존 할인 혜택에 최대 10%를 추가로 할인하는 ‘장바구니 쿠폰’을 기간 중 매일 1회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결제 카드사에 따라 최대 5000원 추가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도미노피자, ‘K-쌈장 채끝 스테이크+포테이토’ 하프앤하프 피자 판매 개시

사진=도미노피자.

도미노피자가 오는 3일부터 겨울 신제품인 K-쌈장 채끝 스테이크 피자에 포테이토피자를 결합한 하프앤하프 피자를 선보인다. 도미노피자의 ‘K-쌈장 채끝 스테이크 피자’는 채끝 스테이크에 K-쌈장 바비큐 소스를 가미했다. 도미노피자만의 레시피로 탄생한 K-쌈장 바비큐 소스는 바베큐 소스에 한국식 쌈장을 더해 감칠맛과 깊은 풍미를 자랑하며 채끝 스테이크의 맛을 끌어올렸다. 카망베르 크림 치즈 무스에 모차렐라 슬라이스를 얹어 완성한 돔 형태의 치즈인 카망베르 무스 치즈돔으로 치즈의 부드럽고 쫄깃한 맛을 살렸다.

하프앤하프로 출시되는 ‘포테이토 피자’는 지난 1999년 처음으로 출시한 이후 지난 25년간 맛의 독창성을 바탕으로 명실상부 도미노피자의 시그니처 메뉴로 자리매김해 왔다. 담백한 감자와 치즈, 베이컨, 버섯에 도미노피자만의 특제 마요소스와 모짜렐라 치즈가 더해져 고소한 맛을 자랑한다. 이번 ‘K-쌈장 채끝 스테이크’ 피자에 ‘포테이토’ 피자를 결합한 하프앤하프 피자는 엣지를 없애고 더 풍부한 재료와 치즈 토핑을 끝까지 채운 것이 특징으로 오는 3일부터 전국 도미노피자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쿨티, 예술의전당과 협업 진행

사진=신세계인터내셔날.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이탈리아 프래그런스 브랜드 쿨티(Culti)가 ‘예술의전당’과 이색 협업을 진행한다. 쿨티는 내년 3월 말까지 예술의전당 한가람 미술관에서 진행되는 ‘빛의 거장 카라바조 & 바로크의 얼굴들’ 전시회에 브랜드의 대표 제품인 디퓨저를 전시해 관객들이 예술작품과 함께 향기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쿨티는 카라바조의 주요 작품인 ‘도마뱀에 물린 소년’이 전시된 관람실에 ‘아라마라’ 데코르 디퓨저를 배치했다. 브랜드의 인기 향인 아라마라(Aramara)는 시칠리아의 파티셰가 오렌지에 숨겨진 비밀을 밝혀 내기 위해 연구하고 있는 오후의 주방을 표현했으며, 최고급 이탈리아산 디저트를 연상시키는 향이 특징이다.

비터 오렌지와 베르가못의 상쾌한 시트러스향과 샌달우드의 우디함이 기분좋게 어우러진 제품이다. 관람실에 전시된 데코르 디퓨저 라인은 브라운 색상의 유리로 제작된 직사각 형태의 보틀(병)로, 모던하고 무게감 있는 디자인이 올려놓는 것 만으로도 공간에 개성을 부여한다. ‘아라마라’ 향 외에도 남부 이탈리아의 태양 아래서 느낄 수 있는 숲의 나무 냄새와 지중해의 짠 바닷내가 섞인 공기를 표현한 ‘메디테라네아’, 고된 하루 일과를 마치고 녹차잎이 가득한 욕조에 몸을 담그는 향을 연상키는 ‘떼(Thé)’, 이탈리아의 오래된 직물 제조 기술을 기념해 실이 가진 촉감과 패브릭의 따스함을 표현한 ‘테수토’ 등도 있다.

예술의전당과의 협업을 기념해 오는 15일까지 신세계인터내셔날 자체 디지털 플랫폼 에스아이빌리지(S.I.VILLAGE)와 라페르바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5만원 이상(실결제 금액) 쿨티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전시회 관람권을 증정한다. 1인당 2매로 선착순 한정수량 증정되며, 오는 19일 일괄 문자로 발송될 예정이다.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델리 부티크 PÂTISSERIE' 리뉴얼 오픈

사진=JW메리어트 호텔서울.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의 델리 부티크 '파티세리(PÂTISSERIE)'가 지난달 확장 리뉴얼을 마치고 새롭게 문을 열었다. 호텔 2층 뷔페 레스토랑 '플레이버즈' 입구에 위치한 파티세리는 기존 많은 사랑을 받아 온 프렌치 페이스트리와 정교한 케이크, 수제 초콜릿는 물론, 이 외에도 이탈리안 스타일의 베이커리류와 클래식한 빵, 구움 과자, 비건 브레드, 샐러드, 샌드위치까지 다채로운 미식 경험을 제공하는 공간으로 자리매김할 예정이다.

특히, 휘낭시에, 마카롱, 스몰케이크 등 선물 세트 고급화에 집중하며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의 전문성과 감성이 더해진 특별한 상품으로 소중한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파티세리는 특히 정성과 정교함이 돋보이는 제품들을 직접 제작해, 고객이 그동안 경험하지 못한 최고급 디저트를 선사한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